김포교육지원청 늘봄학교의 새이름…김포 늘바라봄학교
[김포=뉴시스] 경기 김포교육지원청의 김포 늘봄학교가 '김포늘바라봄학교'로 탈바꿈한다. (사진=김포교육지원청 제공) 2024.10.01. [email protected]
[김포=뉴시스] 정일형 기자 = 경기 김포교육지원청의 김포 늘봄학교가 '김포늘바라봄학교'로 탈바꿈한다.
김포교육지원청은 2024 경기형 늘봄학교 업무지원 모델 시범교육지원청으로 선정돼 사업을 추진 중이라고 1일 밝혔다.
앞서 교육지원청은 김포 늘봄학교를 대표할 수 있는 이름을 짓기 위해 교육공동체의 의견을 모아 최근 공모전을 실시했다.
이름 짓기 공모에는 0~17세 비율이 전국 5위로 학생들의 교육과 보육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김포시의 특징과 '부모님의 마음으로 돌보고, 선생님의 마음으로 가르치겠습니다'라는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의 늘봄학교 운영방향을 반영할 수 있도록 안내했다.
총 32건의 추천명이 접수됐다. 1차 실무위원 심사를 거쳐 2차 선정위원 심사를 통해 가장 많은 추천 수를 받은 '김포 늘바라봄학교'가 대상작으로 선정됐다.
김영리 교육장은 "김포 늘바라봄학교는 늘 학생을 바라보며 함께 해 나가겠다는 김포교육지원청 늘봄학교의 지향점을 잘 담아냈다"면서 "앞으로 김포 늘바라봄학교를 통해 늘봄학교가 성공적으로 자리잡도록 다양한 사업과 홍보를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