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소식]S-OIL, 위기가정 지원 성금 3000만원 전달 등
[울산=뉴시스] S-OIL(주)은 11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위기 가정을 지원하기 위한 성금 30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진= S-OIL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 유재형 기자 = S-OIL(주)은 11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위기 가정을 지원하기 위한 성금 30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울산적십자사의 긴급지원 솔루션위원회에서 대상자 심의 후 울산지역의 위기 가정의 생계·주거·의료비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이날 S-OIL 임직원 자원봉사자 20여 명은 제빵 봉사활동에 참여해 적십자 봉사원들과 함께 슈크림 빵 200개를 만들어 취약계층과 복지시설을 방문해 직접 전달했다.
◇시, 태화강 물억새 생태체험장 운영
울산시는 태화강 가을 대표 명소인 물억새 군락지를 알리기 위해 10월 12일부터 11월 3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북구 명촌동 내황교 아래에서 ‘태화강 물억새 생태체험장’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태화강 물억새 생태체험장에서는 자연환경해설사의 안내로 태화강 하구 습지 식물인 억새와 물억새, 갈대와 달뿌리풀의 차이점과 생태적 특성에 대하여 배울 수 있다.
또 물억새 물관을 이용한 비눗방울 불기, 겨울새 배지와 열쇠고리 만들기 체험 등을 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