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산업일반

MZ세대부터 어린이까지 등이 멋지다…NBA·NBA키즈 백팩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등록 2021-01-25 05:00:00
NBA, 로고맨 백팩·멀티 백팩 프로
NBA키즈, 라운드 백팩·신주머니 세트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NBA키즈 '라운드 백팩 세트'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신년을 맞이해 미국 프로농구 감성을 담은 백팩이 다양하게 나와 MZ세대부터 어린이까지 사로잡고 있다.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김지원)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와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주인공이다.

NBA는 트렌디 디자인은 물론, 가방 본연의 수납과 오거나이징 기능을 강화한 '로고맨 백팩' '멀티 백팩 프로' 등 2종을 최근 내놓았다.

 MZ세대 취향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겸비했다.

다양한 수납이 가능하도록 오거나이징 기능에 초점을 뒀다. 내구성이 우수해 눈 또는 비가 오는 날에도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에어메시 등판과 어깨끈 쿠셔닝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등 가방 본연의 기능에 신경을 썼다.

 NBA 오리지널리티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중·고생부터 대학생, 직장인까지 개성을 살려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NBA 멀티 백팩


로고맨 백팩은 고급 노트북 파우치를 내장하는 등 일반 백팩보다 오거나이징 기능이 특화했다.

NBA 로고에 반사 프린트를 적용해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 백팩 앞쪽에 메쉬 소재를 레이어드해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게 한다.

다양한 수납이 가능하도록 내·외부에 포켓을 많이 갖췄다. 고기능성 소재인 코듀라(CORDURA)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잔 스크래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컬러는 클래식한 '블랙', 트렌디한 라이트 '카키' 등 2종이 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NBA 멀티 백팩


멀티 백팩 프로는 NBA만의 스트리트 캐주얼 무드를 가미한 제품이다. 부드러운 라운드형 백팩으로 전면에 스트링을 적용해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했다.

특히 소비자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지난해 출시한 'NBA 멀티 백팩' 크기를 키워 수납력이 매우 우수하다. 메인과 서브 포켓이 있어 소지품을 분리해 수납할 수 있다. 내부에 노트북 전용 수납 공간까지 별도로 마련했다.

코듀라 원단을 사용해 생활방수가 가능하고, 무게감이 가볍지만, 내구성이 우수하다. 체스트 벨트가 있어 편안하면서도 안전한 착용감을 자랑해 데일리 가방으로 손색이 없다.

블랙, 라이트 그레이, 베이지 3가지 컬러로 나와 고객 선택 폭이 넓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NBA 멀티 백팩


NBA 마케팅 관계자는 "신축년을 맞이해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강화한 로고맨 백팩과 멀티 백팩 프로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트렌디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만큼 신학기를 준비하는 중고생은 물론 개강을 앞둔 대학생, 입사를 준비하고 있는 사회 초년생 모두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NBA키즈는 실용성과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라운드 백팩 세트'로 신학기 시장을 노린다. NBA 오리지널리티와 스포티한 감성이 디자인에 반영된 라운드 백팩과 신발 주머니다.

어린이가 학교 생활을 하는 데 꼭 필요한 기능을 갖췄다. 특히 초등학교 고학년은 물론 중학생까지 책과 소지품을 편히 수납할 수 있도록 사이즈와 실용성을 업그레이드했다.

라운드 백팩은 책을 많이 갖고 다녀야 하는 학생들을 위해 가방 본연의 기능인 수납력에 방점을 찍었다. 기존 책가방보다 사이즈를 키웠다. 사이드 포켓, 앞 포켓 등 다양한 멀티 포켓을 구비했다.

가방을 여닫기 편하도록 아웃라인형 지퍼 구조를 적용했다. 체스트 벨트를 적용해 착용감도 높였다. 분실 방지를 위해 뒤편에 네임카드를 더했다.

라운드 신발 주머니는 측면에 숄더 스트랩이 있어 어린이 몸에 맞춰 길이를 조절해 신발 주머니는 물론 보조 가방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크로스백으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하다.

블랙, 블루 등 2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블랙은 세련되고 시크한 매력을 자랑한다. 다양한 룩에 편하게 매칭할 수 있다.

블루는 트렌디하면서도 스포티한 매력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준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NBA키즈 '라운드 백팩 세트'


NBA키즈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유난히 길게 느껴진 겨울 방학이 끝나면서 설레는 마음으로 올해 신학기를 준비할 어린이를 위해 라운드 백팩 세트를 기획했다"면서 "한 뼘 더 자라난 키만큼 더 큰 새 가방을 매고 학교 갈 날을 기다리는 어린이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세엠케이는 한세예스24홀딩스 자회사다. 2011년 미국 프로농구협회(NBA)와 국내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NBA팀 로고, 캐릭터, 이미지 등을 활용해 스포티한 패션 아이템을 전개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산업 핫 뉴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