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BNK경남은행 54주년 맞아 '고객 초청 야구관람 행사' 후끈

등록 2024.04.27 10:44:16수정 2024.04.27 12:24:5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기업 직원·가족 등 2000여 명 NC 다이노스 응원

경품·퀴즈 이벤트… 2024시즌 메인스폰서 협약도

[창원=뉴시스]지난 26일 저녁 창원NC파크에서 열린 'BNK경남은행 야구관람 행사'에 초청된 지역 기업체 및 BNK경남은행 임직원 가족들이 NC 다이노스를 응원하고 있다.(사진=BNK경남은행 제공) 2024.04.27. photo@newsis.com

[창원=뉴시스]지난 26일 저녁 창원NC파크에서 열린 'BNK경남은행 야구관람 행사'에 초청된 지역 기업체 및 BNK경남은행 임직원 가족들이 NC 다이노스를 응원하고 있다.(사진=BNK경남은행 제공) 2024.04.27. [email protected]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BNK경남은행은 지난 26일 저녁 창원NC파크에서 'BNK경남은행 야구관람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야구관람 초청 행사는 창립 54주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지역 고객 및 주민들과 소통하기 위한 축제의 장으로 기획했다.

지역 기업체 임직원 가족과 복지시설 아동, BNK경남은행 임직원 등 2000여 명이 초청돼 NC 다이노스를 응원했다.

경기에 앞서 예경탁 BNK경남은행장은 NC 다이노스 이진만 대표이사와 함께 그라운드에 올라 '2024시즌 메인스폰서 협약'을 체결했다.

전광판을 통해 BNK경남은행 직원과 가족들이 NC 다이노스를 응원하는 영상이 송출됐으며, 이에 화답하는 NC 다이노스 선수들의 영상이 공개됐다.

또 출산 장려 분위기 확산과 지난해 12월 BNK경남은행이 '가족친화경영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것을 기념하는 차원에서 다둥이 가족인 BNK경남은행 이민영 대리와 아들 3명이 시구·시타·시포, 심판 세리머니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이날 야구관람 행사에서는 NC 다이노스 팬 및 지역민과 소통하기 위해 응원단과 함께하는 이벤트, 경품 추첨,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특히 초청된 지역 기업체 임직원 가족과 BNK경남은행 임직원은 'We Love NC 다이노스, BNK경남은행'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고 퍼포먼스를 펼치기도 했다.

예경탁 은행장은 "BNK경남은행 야구관람 행사를 통해 고객, 지역민, 임직원들이 함께 어울려 지역 연고 프로야구단인 NC 다이노스를 응원하며 소통할 수 있어 뜻깊다"면서 "BNK경남은행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금융 지원뿐만 아니라 고객, 지역민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지속해서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야구관람 행사와 별도로 창원NC파크를 찾은 야구팬과 지역민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오는 5월 31일까지 '마이태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App) '마이태그'에서 창원NC파크를 태그한 후 경남BC카드를 이용해 창원NC파크 내 식음료매장에서 건당 2만 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