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SKT, '수고0페' 이벤트로 수험생 응원 선물 '펑펑'

등록 2021.11.17 10:30:59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맥북·에어팟 등 경품부터 해외여행 위한 로밍 혜택까지

[서울=뉴시스]SK텔레콤 홍보모델들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고 인생의 새로운 무대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한 '수고0페(수능 끝나고 0 페스티벌)'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SK텔레콤 제공)

[서울=뉴시스]SK텔레콤 홍보모델들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고 인생의 새로운 무대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한 '수고0페(수능 끝나고 0 페스티벌)'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SK텔레콤 제공)

[서울=뉴시스]윤현성 기자 = SK텔레콤은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달 18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수고0페(수능 끝나고 0 페스티벌)'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SKT는 코로나19로 수험 생활에 제약이 많았던 수험생들이 시험을 끝내고 그 동안 버킷리스트에 쌓아 두었던 여행, 취미활동, 핸드폰 바꾸기 등의 소망을 실현할 수 있도록 취향 저격의 구매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내달 15일까지 SKT에서 신규가입, 기기변경으로 휴대전화를 구매하는 수험생 202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휴대전화를 구매한 뒤 0한동 앱에 접속하여 이벤트에 응모하면 ▲맥북프로(1명) ▲갤럭시북프로(1명) ▲아이패드프로(2명) ▲갤럭시탭(2명) ▲애플TV 4K(23명) ▲에어팟 3세대(10명) ▲갤럭시워치4(10명) ▲갤럭시버즈프로(22명) ▲0X모베러웍스 무드등 스피커(500명) ▲0X모베러웍스 2022캘린더&다이어리세트(1450명)를 받을 수 있다.

수험생들은 누구나 SKT 공식인증대리점에서 스마트폰을 개통하기만 해도 스타벅스 굿즈(텀블러, 에코백, 슬리브)와 구강세척기, 충전기 세트 등의 선물을 받는다.

SKT 공식 온라인몰인 T다이렉트샵에서는 Z폴더블 시리즈, 갤럭시S21, 갤럭시북 등을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2021명에게 ▲에스테틱 60만원권(10명) ▲시그니엘 서울 디럭스 숙박권(10명) ▲Xbox Series S(10명) ▲아미 빅하트 가디건(10명) ▲스타벅스 디저트 SET 3만원권(1983명)을 제공한다. 구매고객 전원은 미니 마사지건, 프랭클린 플래너, 노트북 거치대 등 T기프트도 받을 수 있다.

구독형 멤버십 'T우주'에서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구독 패키지 상품인 '우주패스'를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진행한다. 0한동 앱에서 수험생 인증을 하고 '예비0캠퍼스'에 가입하면 3개월간 '우주패스 all'을 매월 4000원 할인받을 수 있고, 로밍 쿠폰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친구 초대를 통해 포인트 혜택, 스페셜 경품 당첨 기회 등을 제공하는 '우주 프렌즈'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홍대에 있는 SKT 플래그십 매장 'T 팩토리'에서는 '수험표 Fast Pass 라인'을 운영해 수험표를 제시하면 체험 공간인 '미퓨의 방'에 먼저 입장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관람 후에는 우주 파트너스 '톤 28'의 화장품을 선물로 준다.

24일 T데이에는 ▲쉐이크쉑 바닐라쉐이크 무료 ▲이삭토스트 인기 메뉴 500원 쿠폰 ▲랄라블라 5000원 할인쿠폰 ▲굽네치킨 5000원 할인쿠폰 등 수험생들이 선호하는 제휴사 혜택이 찾아올 예정이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선물과 혜택을 준비했다"며 "SKT의 '수고0페'가 수험생들에게 기운을 북돋아주고 버킷리스트를 실현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