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is

  •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애플, 2022 설날 캠페인…최대 1만원 캐시백

등록 2022.01.25 15:59:06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기사내용 요약

앱스토어·애플뮤직·애플TV서 다양한 콘텐츠 소개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김병문 기자 = 애플이 세계 최초로 장중 시가총액 3조달러(약 3580조5000억원)를 돌파한 가운데 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애플스토어 가로수길점에서 고객이 제품을 둘러보고 있다. 2022.01.04. dadazon@newsis.com


[서울=뉴시스] 안호균 기자 = 애플 앱스토어와 애플 뮤직, 애플 TV 앱이 설 연휴를 맞아 가족, 친지,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설날 2022’를 테마로 소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앱스토어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앱과 게임들을 소개한다. 티빙은 연휴에 볼 콘텐츠로 ‘유 퀴즈 온 더 블럭’ 등 인기 예능, ‘내과 박원장’, ‘고스트 닥터’ 등 신작 드라마, 시즌 2로 복귀한 ‘여고추리반2’,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 2’ 등을 추천한다. 명절이지만 한 지붕 아래 모이기 어려운 경우 왓챠의 동시 스트리밍 기능인 ‘왓챠파티’를 활용할 수 있다. 따로 떨어져 있어도 마치 옆에 앉아 관람하듯 영화를 볼 수 있다.

귀향길 아이들의 지루함을 덜어줄 '핑크퐁 TV'와 '유튜브 키즈' 같은 어린이용 앱도 있다. 카카오웹툰은 명절 스트레스를 날리고 싶은 이들을 위해 ‘퀴퀴한 일기’, ‘시월드 게임’, ‘오무라이스 잼잼’ 등의 작품을 추천한다. 명상 앱 ‘마보’, 운동 앱 ‘Wakeout!’ 등 명절 증후군을 극복하기 위한 앱들도 준비돼 있다.

앱스토어의 인기 게임들도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키런: 오븐브레이크’와 ‘메이플스토리M’에는 새 캐릭터가 등장한다. ‘바람의나라: 연’에서는 새로 열린 맵에서 모험을 시작할 수 있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는 해상 전투 모드에 한정 기간 참여할 수 있다. ‘루미큐브’, ‘로블록스’ 등 여럿이 함께 하는 캐주얼 게임과 ‘언디셈버’, ‘디모 II’ 등 화제의 신작도 연휴에 즐기기 좋은 게임으로 꼽힌다.

애플뮤직은 설날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3개의 설날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한다. 명절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 2022년의 산뜻한 출발을 위한 플레이리스트, 더욱 건강한 한 해를 기원하는 운동을 위한 플레이리스트로 구성돼 있다.

또 송중기, 태연, 백예린, Stray Kids, ADOY, 비비, DPR IAN, DPR LIVE, Lil Cherry, 미노이, 미란이, 새소년, 죠지 등 13명의 아티스트가 설날을 위해 직접 선곡한 플레이리스트도 함께 선보인다.

애플TV 앱은 설날을 맞이해, 오랜만에 만난 가족들과 웃음, 눈물, 사랑, 정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한다. 각각의 키워드로 엄선한 국내외 영화와 더불어 애플TV 앱을 통해서만 시청할 수 있는 오리지널 시리즈가 준비됐다. 골든 글로브를 수상한 코미디 시리즈 '테드 래소’, 저스틴 팀버레이크 주연의 영화 ‘파머' 등 가족의 의미를 되돌아볼 수 있는 작품들이 준비돼 있다.

애플TV는 뮤지컬 드라마 ‘슈미가둔!‘과, 제애니메이션 영화 ‘울프워커스’도 추천했다. 미리 다운로드를 받으면 오프라인에서도 언제든지 시청할 수 있다.

또 애플TV는 2022년 한 해 동안 필요한 행운을 '우정운', '금전운', '건강운', '가족운', '직업운', '연애운'의 키워드로 분류해 다양한 영화를 할인된 금액으로 소장할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 역시 제공한다.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통신 3사는 설 연휴를 맞아 애플 서비스 결제에 대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통신 3사 모두 1월 24일부터 2월 6일까지 앱스토어, 애플뮤직, 애플TV 앱에서 1만원 이상 결제시 3000원, 5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을 캐시백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ahk@newsis.com

많이 본 기사

이 시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