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쇼핑] 백화점, 뷰티 할인전 선봬…대형마트는 축·수산물 반값 할인
롯데·현대百, 가정의달 선물 수요 노린 '뷰티 할인전'
이마트, 5월 제철 광어 반값에 선봬…참외·양파도 할인
롯데마트, 한우 불고기·흑돼지·비빔면 등 할인가에 선봬
본점 지하 1층 입생로랑 뷰티 매장에서 틴케이스를 꾸미고 있는 모델(사진=롯데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이 가정의 달 선물 수요를 겨냥해 이번 주말 뷰티 상품 할인에 나선다.
이마트와 롯데마트는 장바구니 물가 안정을 위해 각각 제철 수산물과 축산물을 반값에 선보인다.
'가정의달 수요 노린다' 백화점, 뷰티 할인전
'슈퍼 뷰티 페스타'는 1년에 한 번 진행하는 행사로, 롯데백화점 입점 전 뷰티 브랜드 대상 구매 금액의 최대 10% 상당의 롯데상품권 증정 행사를 선보인다.
▲입생로랑 ▲랑콤 ▲아르마니뷰티 ▲발렌티노뷰티 등의 브랜드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시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입생로랑 미니 쿠션(5g) ▲랑콤 이돌 미니 향수(5㎖) ▲키엘 스킨 리뉴잉 세럼 (10㎖) ▲비오템 아쿠아파워 올인원 (20㎖)가 들어 있는 럭셔리 틴케이스 '틴꾸세트'를 100명 한정으로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은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1층 뷰티 매장에서 '5월의 럭셔리 뷰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뷰티 매장에서 현대백화점카드로 60만·100만·200만원 이상 구매 시 6만·10만·20만 H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휘·더후·빌리프 등 일부 매장에서는 7만원 이상 구매 시 정품 상품을 증정해주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마트, '5월 제철 광어' 반값 할인
이마트 제철 농수산물 할인전(사진=이마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마트는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제철 수산물인 자연산 광어를 최대 50% 할인한다.
자연산 광어는 5월에 가장 많이 어획되며, 평상시 판매하는 양식 광어에 비해 크기가 최대 2배 이상 큰 마리당 평균 3~5㎏ 중량을 주력으로 사용한다.
이마트는 연중 어획량이 가장 안정적인 5월에만 자연산 광어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는 최초로 해양수산부와 함께 자연산 광어회 전품목(국산) 대상으로 반값 할인까지 진행해 부담 없는 가격대로 선보인다.
모듬회 및 양식 광어는 할인 품목에서 제외된다.
대표상품으로 자연산 광어회(팩·360g내외) 상품을 정상가 3만5960원에서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50% 할인된 행사가 1만7980원에 제공한다.
자연산 광어 무침회·물회 역시 각 팩당 정상가 2만9980원에서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50% 할인된 각 행사가 1만4990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제철을 맞은 참외와 햇양파 등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한우 양념 불고기 등 축산물 반값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롯데마트 양평점 전경(사진=롯데마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롯데마트는 오는 14일(화)까지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축산물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요리하다 제주 흑돼지(고추장·간장 불고기)'는 2만900원에 1+1으로 판매한다.
또 엘포인트 적립 시 '한우 양념 불고기(800g·냉장)'는 50% 저렴한 1만7900원에, '청정 와규 윗등심(100g·냉장·호주산)'은 40% 할인된 479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경제적 소비생활 지원 프로젝트 '이번주 핫프라이스' 상품으로는 '팔도비빔면(4개입)'을 포함한 비빔면 전품목을 선정하고 행사 카드(롯데·신한·KB국민카드)로 결제 시 2+1 혜택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