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열 원주시장 후보 '활력 도시 원주 원팀 캠프' 출범
1000여명 규모, 경선 참여 4인 공동선대위원장
상임선대위원장 송기헌 국회의원
[원주=뉴시스] 이덕화 기자 = 18일 구자열 더불어민주당 원주시장 후보가 원주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1000여명의 거대 규모의 선거대책위원회 공식 출범을 알리고 있다. 2022.05.18. [email protected]
18일 구자열 후보는 원주시청 브리핑룸에서 '활력 도시 원주 원팀 캠프' 출범식을 열었다. 1000여명의 대규모로 구성됐다.
상임선대위원장에는 송기헌 국회의원, 공동선대위원장은 후보 경선에 참여했던 곽도영 강원도의회 의장, 신재섭·유석연 원주시의회 의장, 최혁진 전 대통령비서실 사회적경제비서관이 맡아 선거를 지휘한다.
선대위는 ▲어르신 ▲여성 ▲보육 ▲돌봄 ▲청년 ▲교육 ▲정무 ▲복지 ▲장애인 ▲직능 ▲문화예술 ▲노동 ▲체육 ▲홍보 등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한 위원회를 두고 분야별 현안점검, 선거공약 보완 등에 적극 활용하기로 했다.
상임선대위원장을 맡은 송기헌 국회의원은 "한팀이 돼 예산, 행정을 잘 아는 구 후보의 당선을 위해 함께 뛰겠다"며 "구자열 후보를 원주시장으로 당선시켜 모든 분야에서 활력이 가득 찬 원주를 만들자"고 말했다.
[원주=뉴시스] 이덕화 기자 = 18일 구자열 더불어민주당 원주시장 후보가 원주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선거대책위원회 공식 출범을 선포했다. 사진은 상임선대위원장인 송기헌 원주을 국회의원과 공동선대위원장 신재섭·유석연 전 원주시의장, 최혁진 전 청와대 사회적경제비서관과 함께 손을 잡고 만세를 부르며 지지를 호소하는 모습. 2022.05.18. [email protected]
구 후보는 '활력 도시 원주 원팀 캠프' 출범식 후 상임·공동 선대위원장들에게 파란 점퍼를 전달하는 '필승기원 퍼포먼스'를 가졌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