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우수 호텔·리조트 숙박상품, TV홈쇼핑 20일 판매
GS홈쇼핑서 여수 라테라스리조트 등 4곳
금호화순리조트 전경. (사진=전남도 제공)
[무안=뉴시스] 이창우 기자 = 전남도가 관광객 유치를 위해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손잡고 오는 20일 오전 6시부터 1시간 생방송으로 '전남 호텔&리조트 숙박 상품'을 생방송 판매한다.
생방송 판매는 전국적으로 영향력 있는 매체인 GS홈쇼핑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전남도는 호텔&리조트 숙박 상품 판매에 앞서 이용료, 고객 응대, 혜택 등을 공정하게 심사해 대상을 선정했다.
선정 업소는 여수 라테라스리조트, 고흥 썬밸리리조트, 화순 금호리조트, 신안 라마다프라자호텔&씨원리조트 자은도 등 4곳이다.
신안 라마다프라자호텔&씨원리조트 자은도 전경. (사진=전남도 제공)
상품 가격은 올해 7월 개장한 신안 라마다프라자호텔&씨원리조트 자은도가 성인 2인 기준(조식포함) 19만9000원이고, 나머지 3곳은 14만9000원이다.
여수 라테라스리조트는 실내수영장과 워터파크 종일권 2매, 주변 액티비티 관광지 쿠폰북을 제공하며, 고흥 썬밸리리조트는 전 객실 오션뷰 제공·해수사우나 이용권 2매를 증정한다.
화순 금호리조트는 2021년 리뉴얼된 객실을 제공하고, 별도 비용 추가 시 객실 상향이 가능하다. 아쿠아나 워터파크(사계절 온천수) 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
라마다프라자호텔&씨원리조트 자은도는 사우나, 워터파크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 이용 할인권이 제공된다.
소비자는 GS홈쇼핑 생방송을 20일 시청하거나 온라인 GS홈쇼핑 쇼핑몰 또는 GS홈쇼핑 모바일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고흥 썬밸리 리조트 전경. (사진=전남도 제공)
올해 전남도는 TV홈쇼핑을 통해 숙박상품, 섬여행 특별전 등 관광상품 판매 지원을 통해 관광객 3761명을 유치하고, 3억7000만원 상당의 판매를 달성했다.
박용학 전남도 관광과장은 19일 "2022~2023 전남 방문의 해를 맞아 국내 관광객 대규모 유치를 위해 TV홈쇼핑 관광상품 판매를 기획했다"며 "숙박상품을 통해 지역 관광산업을 활성화하고 관광객에게 전남의 편안함을 선물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