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올 봄 해외로 떠나볼까"…봄 시즌 여행 프로모션은

등록 2023.02.22 07:00:00수정 2023.02.22 12:39:46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사진=하나투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사진=하나투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혜경 기자 = 여행 업체들이 봄을 맞아 다양한 해외여행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봄 하면 떠오르는 일본 벚꽃놀이 상품부터 오로라를 관측할 수 있는 아이슬란드 오로라 상품, 그리고 평일을 이용해 떠나는 틈새 여행까지 여행 업계가 준비한 다양한 봄 시즌 상품을 소개한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하나투어는 봄을 맞아 동반자별 여행지 추천과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우리 함께 봄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예약 고객에게 봄 옷 쇼핑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하나투어와 신세계 인터내셔날 공식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가 최대 25만 원 상당의 쿠폰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테마별 상품으로는 ▲괌·사이판 4·5·6일 ▲방콕 자유여행 5일 ▲오사카 3·4일 ▲서유럽 3국 8·9·10일 등을 준비했다.

노랑풍선은 따뜻한 봄을 맞이해 틈틈이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틈새 여행 족’을 위한 ‘평일 출발 할인해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7일까지 단 3주간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3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평일(월~목요일)에 출발하는 패키지 여행 상품을 얼리버드 특가로 예약할 수 있으며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평일 출발 할인해 봄’ 이벤트에서는 ▲일본 ▲동남아 ▲대만 ▲괌&사이판 ▲제주도 등 짧고 알차게 다녀올 수 있는 단거리 여행(3~6일)과 ▲미주 ▲유럽 ▲호주 ▲뉴질랜드 등 여유로운 일정으로 떠나는 장거리 여행(7~12일) 등 총 두 가지 영역으로 구분해 다채로운 테마 상품을 제안하고 있다.

‘대만 4일’ 상품은 노랑풍선 단독 구성으로 국적기인 대한항공 및 아시아나항공에 탑승하여 편안한 이동이 가능하며 전 일정 4성급 호텔에서의 숙박을 제공한다.

 대만 현지 베테랑 가이드가 함께 동행으로 야류, 스펀, 지우펀, 칠성담, 고궁박물관 등 필수 코스를 비롯해 타이페이 시티투어 및 야시장도 둘러볼 수 있다.

‘캐나다 11일’은 서비스 품질을 최상으로 끌어올린 노랑풍선 단독 상품이다. 벤쿠버·캘거리·토론토·몬트리올퀘벡까지 캐나다를 완전 일주하는 일정으로 캐나다 항공 국내선 2회 탑승으로 지역내 이동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어 보다 여유롭고 편안한 여행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교원투어의 여행전문 브랜드 ‘여행이지’는 봄 여행 시즌을 맞아 ‘봄맞이 여행 기획전’을 오는 3월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봄맞이 여행 기획전’은 이미 출발을 확정했거나 최소 인원 기준 미달 우려가 없는 상품들로 구성해 예약 후 출발을 확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봄 시즌인 2월부터 4월 중순 사이에 출발하는 일본·동남아·유럽·미주·남태평양 등 해외여행 패키지를 비롯해 국내 여행과 동남아 골프 여행 등 총 60여개의 국내외 패키지여행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벚꽃이 만개한 일본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일본 에어텔 상품과 ▲11월부터 4월까지 이어지는 오로라 시즌에 관측 명소를 따라 이동하는 아이슬란드 오로라 여행 등 봄 시즌 지역별 인기 테마 상품을 주목해볼 만하다.

‘봄맞이 여행 기획전’ 여행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토스페이 최대 7만원 결제 할인 ▲여행이지 한정판 굿즈 증정 ▲신세계 면세점 제휴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오랫동안 여행을 떠나지 못했던 고객들이 가보고 싶었던 여행지를 예약취소 걱정 없이 마음껏 방문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따뜻한 봄을 맞아 가족, 연인들과 즐거운 추억도 쌓고 풍성한 혜택도 누려 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