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롯데건설·SK에코플랜트 '라엘에스' 30일 견본주택 오픈 예정

등록 2024.04.25 16:31:25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2033가구 대단지, 학군·울산대공원·대형마트 모두 갖춘 입지

실내수영장, 실내체육관, 게스트하우스 등 커뮤니티시설 제공

라엘에스 투시도(사진 제공=롯데건설) *재판매 및 DB 금지

라엘에스 투시도(사진 제공=롯데건설)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고가혜 기자 = 롯데건설(주관사)과 SK에코플랜트가 울산광역시 남구 B-08구역에 공급하는 '라엘에스' 견본주택의 문을 오는 30일부터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라엘에스'는 총 2033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42~84㎡ 1073가구(▲1단지 753가구 ▲2단지 320가구)가 일반분양 대상이다.

'라엘에스'는 울산광역시에서 학군·인프라가 좋은 남구 신정동에 들어선다. 단지 도보권에 월평초, 수암초, 신일중, 울산중학교가 있고 신정·옥동 학원가도 인접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단지 서측에 위치한 두왕로를 이용해 울산 주요 지역과 기타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동해고속도로 진입도 수월해 포항과 경주, 부산 등 지역으로 빠른 이동도 가능하다.

단지에서 반경 1㎞내에 공업탑시외버스터미널, 2㎞ 거리에는 울산고속버스터미널이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주변에 상업 시설도 잘 갖춰도 있다. 홈플러스와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가 반경 1㎞내에 있다. 울산광역시청, 울산남부경찰서 등 행정기관과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CGV 등도 반경 2㎞내에 있다.

단지 서측 도보권에 울산대공원이 자리 잡고 있다. 이곳에는 동물원과 키즈테마파크, 골프장, 장미원 등 다양한 시설이 있어 다양한 문화·여가 생활을 하기가 좋다.

'라엘에스'는 커뮤니티와 조경시설에도 신경을 썼다. 실내수영장, 실내체육관, 게스트하우스를 조성했고, 영상 및 영화를 시청할 수 있는 프라이빗 시네마 공간과 입주민들이 담소를 나누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다이닝카페도 조성된다.

이 밖에 피트니스클럽과 실내골프클럽, GX룸 등 운동공간과 사우나와 샤워실도 조성할 예정이다. 아이들 교육을 위한 북카페와 독서실도 마련된다. 단지 지상에는 티하우스와 커뮤니티 중앙광장, 다양한 수경 및 휴게 공간들이 들어선다. 물놀이터도 만들어 아이들이 신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주변 아파트 대비 주차공간도 넉넉하다. '라엘에스'는 혁신 설계 공법을 적용해 가구당 1.75대 주차가 가능하다.

세대창고도 가구마다 제공한다. 세대창고에 자전거나 캠핑용품, 계절용품 등 부피가 큰 짐을 쉽게 보관할 수 있어 집 공간 활용에 좋다. 여기에 주방에는 음식물 쓰레기 이송설비를 적용해 밖에 나가지 않아도 집 안에서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할 수 있다.

'라엘에스' 분양관계자는 "학군과 인프라를 갖춘 남구 신정동에서 브랜드 대단지 공급이 드물었던 탓에 분양을 기다리는 대기 수요자들이 꽤 있는 편"이라며 "남구 일대를 대표하는 아파트로 거듭날 수 있게 커뮤니티시설과 조경에 신경을 썼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