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롯데백화점, 타임빌라스 수원에 '시시호시' 오픈…"역대 최대 규모"

등록 2024.06.23 06:00: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타임빌라스 수원 시시호시 매장 전경(사진=롯데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타임빌라스 수원 시시호시 매장 전경(사진=롯데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롯데백화점은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브랜드 '시시호시'가 타임빌라스 수원에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시시호시'는 취향소비 트렌드가 지속됨에 따라 2020년 첫 매장 오픈 후 매년 10% 이상 매출 신장세를 기록 중이다.

타임빌라스 수원에 공개한 '시시호시'는 역대 최대 규모의 매장이다.

수원 상권의 젊은 고객층을 타깃으로 전체 브랜드의 50%를 리뉴얼하고 상품의 퀄리티를 높이며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전면 개편했다. 2층 내 약 120평(400㎡)의 공간에서 380여개의 브랜드와 3000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생일과 집들이 등 같은 다양한 테마에 맞춘 특별한 선물들을 한데 모아, 고객들이 '발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새로운 매장 인테리어와 시그니처 디자인 패턴의 선물 포장 패키지도 기획하는 등 선물 큐레이션숍으로서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유명 브랜드들도 수원 상권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성수동 유명 문구 편집숍인 '포인트오브뷰(Point of View)'를 경기 지역 최초로 선보인다.

기존 포인트오브뷰만의 특유의 감성을 새롭게 해석한 필기구, 디자인 서적과 엽서·편지 등 감성 문구류를 폭 넓게 판매한다.

또 MZ세대 인기 스콘 전문 브랜드 '티크닉(TEACNIC)'을 유통사 최초로 유치했다.

당일 생산한 시그니처 메뉴인 '스콘샌드'와 블렌딩 티 등을 판매하며 식음료(F&B) 체험 콘텐츠도 선보인다.

오는 30일(일)까지 티크닉 음료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티쿠키'를 증정하는 오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수원의 젊은 고객들의 수요에 맞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도 선보인다.

▲독특한 디자인의 패브릭 전문 브랜드 '키티버니포니(KITTYBUNNYPONY)' ▲일러스트레이션 기반 소품 브랜드 '웜그레이테일(WARMGREY TAIL)' ▲감각적인 핀란드 테이블 웨어(식탁 용구) 브랜드 '이딸라(IITTALA)' ▲올리브오일 소믈리에가 엄선한 브랜드 '우노스세군도스' 등 170여개 신규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시시호시의 타임빌라스 수원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모든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시시호시에서 제작한 포스터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 당일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럭키드로우' 1회 참여권을 증정한다.

당일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티크닉 펀치 아이스티' 쿠폰을 증정하고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5000원 금액할인권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