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하이센스, 강력한 110인치 ULED X 미니 LED TV 전 세계에 판매 시작

등록 2024.10.17 16:28:00수정 2024.10.17 17:51:1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칭다오, 중국 2024년 10월 17일 /PRNewswire=뉴시스/ -- 가전기기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하이센스(Hisense)가 오늘 110인치 ULED X Mini LED TV를 전 세계에 2만 달러에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올해 초 CES에서 첫선을 보인 110UX TV는 CES 혁신상 수상 제품으로 선정된 이래 디지털 트렌드(Digital Trends)에서 에디터스 초이스(Editor's Choice) 상을 수상하는 등 디스플레이 기술 분야를 선도하며 수많은 찬사를 받았다.

Hisense 110-inch ULED X Mini LED is now available globally
Hisense 110-inch ULED X Mini LED is now available globally

Mini LED 블랙라이트가 탑재된 110UX는 최대 10000니트의 놀라운 최대 밝기와 40000개 이상의 로컬 디밍 존으로 백라이트 번짐을 최소화하고 명암비를 크게 높였다. 하이센스의 Hi-View AI 엔진 X로 구동되는 이 제품은 실시간 조정 기능을 제공하여 더욱 선명하고 몰입감 있으며 매혹적인 디스플레이 효과를 부각한다. 업계 벤치마크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한데 모은 110UX는 LED 디스플레이 디자인 진화의 증거다. 혁신과 소비자 중심의 엔지니어링을 융합하여 화질을 재정의함으로써 대형 포맷에 적합한 밝고 역동적인 영상을 선사함으로 게이머, 영화 애호가 및 스포츠 애호가 모두에게 이상적인 선택이 아닐 수 없다.

10월 초에는 NBA 시즌 시작에 맞춰 하이센스의 혁신적인 ULED X 라인업에 추가된 울트라 프리미엄 모델 110UX Championship Edition이 출시되었다. 이 독점 한정판 모델은 두 업계 리더의 특별한 협업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하이센스의 최첨단 ULED X 기술과 NBA 챔피언의 정신을 결합했다.

110UX의 출시는 하이센스 TV 제품 라인의 중요한 진화를 의미한다. 하이센스는 울트라 프리미엄 시장과 대형 디스플레이에서 리더십을 공고히 하고, ULED 및 ULED X 제품 라인을 더 큰 화면으로 확장함으로써 급증하는 대형 스크린 엔터테인먼트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

하이센스는 소비자에게 비교할 수 없는 시청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기술 혁신에 전념하고 있다. 하이센스는 계속해서 소비자를 중심에 두고, 전 세계 더 많은 사용자와의 연결을 강화하며, 기대치를 뛰어넘는 풀 시나리오 홈 라이프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하이센스(Hisense) 소개
하이센스는 선도적인 글로벌 가전 및 소비자 가전 브랜드로 UEFA EURO 2024™의 공식 파트너다. 시장조사 기관 옴디아에 따르면 하이센스는 2023년 및 2024년 1분기에 TV 출하량 세계 2위, 100인치 TV 출하량 세계 1위를 각각 차지했다. 하이센스는 빠르게 사업을 확장해 160개 이상의 국가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멀티미디어 제품, 가전제품 및 지능형 IT 정보를 전문으로 한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