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소식] 2022 한탄강 지오페스티벌 푸드트럭 운영자 모집 등
2022 포천 한탄강 지오 페스티벌 *재판매 및 DB 금지
시는 행사 기간 중 방문객들에게 먹거리, 볼거리와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푸드트럭 존’을 운영할 계획이다. 모집 대수는 총 10대 내외다.
별도의 참가료는 없으며, 참가 신청자 중 심사를 통해 독특한 메뉴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는 푸드트럭을 선정할 예정이다.
참가 자격은 푸드트럭 영업허가가 가능한 모든 조건을 갖춘 자로서, 푸드트럭 운영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포천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2022 포천 한탄강 지오페스티벌’은 한탄강 세계지질공원의 대표 축제 콘텐츠로 한탄강의 드넓은 자연과 현무암 주상절리 협곡을 무대로 국내 정상급 일렉트로닉댄스뮤직(EDM) 아티스트들이 화려한 무대를 펼친다.
DJ DOC의 ‘이하늘’, 언터처블의 ‘슬리피’, 걸그룹 ‘걸크러쉬’를 비롯해, SEFO, GUNNER, Cchekoz, Moshee, PO5EIDON, Yuria, BANNGER 등 국내 정상급 DJ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식혀줄 EDM 파티를 준비하고 있다.
◇포천시립소년소녀다다름합창단 제9회 정기연주회 16일 개최
재단법인 포천문화재단 포천시립소년소녀다다름합창단의 제9회 정기연주회가 오는 16일 포천반월아트홀 대극장에서 열린다.
다다름합창단은 지역 어린이들의 예술적 감수성 개발과 문화 소양 함양을 위해 지난 2005년 창단했다.
이번 연주회에서는 평화를 위한 노래와 합창단의 이름을 딴 합창음악극 ‘다다름’이 공연될 예정이다. 또한, 첼리스트 ‘이민’의 연주를 통해 다채로운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포천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www.pcfac.or.kr)를 참고하거나, 이메일([email protected])로 문의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