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배그 경기, 틱톡서 라이브로 즐긴다
리그오브레전드 및 모바일 배그 토너먼트 라이브 중계
게임 크리에이터 참여해 팬들과 실시간 소통
[서울=뉴시스] 틱톡은 자사 게임 크리에이터가 참여하는 '게임 크리에이터 챌린저스' 이벤트를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사진=틱톡 제공). 2022.07.25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은수 기자 = 틱톡은 '제2회 게임 크리에이터 챌린저스' 이벤트를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제 2회 게임 크리에이터 챌린저스는 틱톡 게임 코리아 계정을 통해 리그오브레전드와 모바일 배틀그라운드를 라이브 토너먼트로 진행하는 이벤트다. 게임 크리에이터들과 팬들이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는 틱톡과 디스코드, 그리고 게임 종목별로 본인인증된 게임 아이디를 보유한 게임 크리에이터들이 다수 참여할 예정이다.
모바일 배틀그라운드는 생존 및 킬 포인트로 합산되는 팀별 매치 포인트로, 리그오브레전드는 예선의 경우 단판, 준결승은 3판 2선, 결승전은 5판 3선 승부로 토너먼트 우승자를 선정한다. 또한 게임 별 우승자에게는 소정의 상금 및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게임 팬들에게는 대회 관련 하이라이트 영상 콘텐츠와 추첨을 통한 상품 등 풍성한 볼거리와 혜택이 주어진다.
틱톡 관계자는 "틱톡은 게임 크리에이터와 게임 콘텐츠를 즐기는 사용자들이 틱톡 안에서 함께 소통하며 재미있는 콘텐츠를 적극 즐길 수 있는 '놀이터'가 되고자 한다"며 "이번 게임 크리에이터 챌린저스를 통해 틱톡을 다양한 게임 크리에이터는 물론 지금까지 몰랐던 게임 장르와 콘텐츠 등을 발굴할 수 있는 장으로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틱톡은 지난 4월 처음으로 틱톡 게임 크리에이터가 모여 치열한 대결을 펼친 '게임 크리에이터 챌린저스'를 진행한 바 있다. 현재 틱톡 내 #게임크리에이터대전 해시태그는 누적 조회수 6380만회를 기록하는 등 새로운 게임 콘텐츠 플랫폼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