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 피치 킨, 몬스터 에너지 봄 선물[나침반]
슈거·칼로리 '제로' 라인업 '울트라' 8번째 제품
에너지 드링크 맛+복숭아의 달콤·향긋 풍미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피치 킨'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글로벌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몬스터 에너지'(Monster Energy)가 '울트라 피치 킨'(Ultra Peachy Keen)을 18일 출시했다.
몬스터 에너지의 저칼로리 에너지 드링크 라인업인 '울트라' 시리즈 중에서도 특색 있는 맛으로 미국 내 마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을 만큼 인기 높은 제품이다.
울트라 피치 킨은 설탕이 함유되지 않은 '제로 슈거', 열량은 캔(355㎖)당 14k㎈에 불과한 '제로 칼로리' 드링크다.
그러면서도 에너지 드링크 특유의 맛을 살리는 동시에 복숭아의 달콤하고 향긋한 풍미를 높였다.
캔 디자인은 화사한 연분홍빛 컬러에 '피스' '스마일' 등 1960년대 미국 히피 문화 아이콘을 반영한 듯 해 Z세대 소비자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몬스터 에너지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편의점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를 열어 제품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 접점을 넓힐 계획이다.
몬스터 에너지 관계자는 "차별화한 맛과 향으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울트라 피치 킨을 국내에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울트라 피치 킨과 함께 어느 때보다 상큼하면서도 에너제틱한 봄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권했다.
한편 몬스터 에너지는 건강에 관심이 증가하면서 탄생한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과 '제로' 트렌드를 반영해 울트라 라인업을 지속해서 확대할 방침이다.
몬스터 에너지 총 8종 라인업 중 울트라에는 앞서 '울트라' '시트라' '울트라 선라이즈'가 나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