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캠프, 'TD SYNNEX 인스파이어 재팬' 참가
네트워크∙보안 카테고리에 '실드게이트'로 부스 마련
야마나시현 도입 건 사례, 공공 보안 담당자 관심 받아
'TD SYNNEX 인스파이어 재팬' 현장(사진=소프트캠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혜리 기자 = 소프트캠프는 지난 24일 일본 도쿄 국제 포럼 전시회장에서 열린 'TD SYNNEX 인스파이어 재팬'에 참가해 현지 보안 관계자에게 웹 격리(RBI) 기반 보안 원격 접속 서비스 실드게이트를 소개했다고 25일 밝혔다.
TD SYNNEX인스파이어 재팬은 일본을 대표하는 IT기업인 TD SYNNEX의 글로벌 파트너사들이 참여해 최신 기술과 이슈,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다. PC나 주변기기와 더불어 생성형 인공지능(AI), 클라우드, 보안 등 분야의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 소프트캠프는 TD SYNNEX의 파트너사로 네트워크·보안 카테고리에 부스를 꾸렸다. 실드게이트를 메인 솔루션으로 참가해 현지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시연을 진행했다. 회사 측은 클라우드 서비스(SaaS)를 사용하는 데 있어 현지 정보보호 가이드라인이 요구하는 보안 조치를 준수하면서 안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 부스 방문 고객들의 호평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배환국 소프트캠프 대표는 "일본을 대표하는 IT 기업인 TD SYNNEX 행사에 참여하게 돼 의미가 있다"며 "당사가 경험한 야마나시현 도입사례를 토대로 앞으로도 TD SYNNEX 협업해 더욱 더 다양한 사업 기회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