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지스타 PC·콘솔 출품작 10종 공개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카미바코' 등 공개
[서울=뉴시스] 그라비티는 지스타에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 등 10종을 출품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그라비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그라비티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열리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4' 출품작 중 PC·콘솔 라인업 정보를 사전 공개했다.
그라비티는 지스타에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 등 10종을 출품한다고 8일 밝혔다.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은 그라비티의 지스타 메인 출품작 중 하나로 1994년 출시된 아케이드 게임 '스노우 브라더스 2' 리메이크 버전이다.
대마왕에게 잡혀간 공주를 구출한다는 메인 스토리는 계승하고 캐릭터 디자인과 그래픽을 한층 개선했다. 4인 멀티플레이, 오리지널 버전 플레이와 서바이벌, 타임어택, 스카이런과 같은 챌린지 모드가 추가됐다.
'카미바코'는 맵 크래프트, 퍼즐, 배틀, RPG 요소가 결합한 이색 장르의 월드크래프트 RPG다. 복원사가 돼 정육면체로 갈라진 세상을 구하기 위해 건설, 작물 수확 등 활동을 통해 세계의 활기를 되찾아 나가는 줄거리를 담고 있다.
'자레코 아케이드 컬렉션'은 아케이드 게임 명가 자레코의 컬렉션을 리마스터링했다. '와이즈맨즈 월드 리트라이'는 자레코가 출시했던 '위즈맨즈 월드' HD 리마스터 버전이다.
'파이널 나이트'는 액션 로그라이크에 4인 벨트스크롤 액션이 더해진 RPG다. 보스를 처치하고 장비를 만들고 숨겨진 유물을 찾아내는 과정에서 점점 진실에 가까워지기 시작하는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샴블즈'는 텍스트 RPG, 덱빌딩, 로그라이크 요소를 결합한 덱빌딩 RPG다. 스킬과 카드를 이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으며 게임 속 선택에 따라 엔딩이 달라진다.
메트로배니아 장르 게임 '굿 올드 데이즈'와 '트와일라잇 몽크', 경영 액션 RPG '아르타', 보스 러시 장르 게임 '라이트 오디세이' 등 총 10종의 PC·콘솔 타이틀을 부스에서 선보인다. 이외에도 '라그나로크3', '프로젝트 어비스'(가칭), '라그나로크 크러쉬', '학원 삼국지: 초고교급 SLG RPG' 등 모바일 타이틀 7종도 전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