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호텔·리조트]연말엔 관광지 대신 호텔서 파티캉스 어때요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호텔 최고층서 프라이빗 파티를
글래드 호텔, 파티 호캉스족 위한 홀리데이 호캉스
파크 하얏트 서울 "스위스 객실서 럭셔리한 연말 모임"
쉐라톤 그랜드 인천, 스위트 룸서 즐기는 프라이빗 파티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제공)
친구들 혹은 연인과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나 연말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호텔의 파티 컨셉 객실 패키지를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최고층서 즐기는 프라이빗 파티
스위트 파티 나잇 패키지는 침실, 거실, 다이닝 공간, 2개의 화장실로 구성된 남대문 스위트에서의 1박, 모모카페 조식 뷔페 성인 3인, 엑스트라 베드 1개가 포함된다.
인룸 다이닝(룸서비스)으로 풍성한 과일&치즈 플레플레이트, 파스타, 피자로 구성된 남대문 파티 보드와 1.5ℓ 대용량의 매그넘 사이즈 스파클링 와인 1병, 레드 와인 1병이 제공돼 별도로 파티 음식이나 와인을 준비해가지 않아도 객실 안에서 편하게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또 남대문 스위트에서의 추억을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남길 수 있도록 체크인 시 코닥 미니샷 3 ERA 폴라로이드 카메라 1대를 대여해준다. 블루투스 포토프린터로 앱을 통해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을 간편하게 편집하고 바로 출력할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관계자는 "호텔 19층에 위치해 남산 타워와 함께 탁 트인 서울 하늘을 바라볼 수 있는 호텔 최상위 객실인 남대문 스위트에서 여자들만의 프라이빗하고 특별한 파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스위트 파티 나잇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스위트 파티 나잇 패키지는 성인 3인 기준이며, 최소 3일전까지 사전 예약이 필수다.
글래드 호텔, 파티 호캉스족을 위한 홀리데이 호캉스
(사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제공)
글래드 호텔은 다가오는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들과 프라이빗한 파티와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파티 패키지'를 내년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파티 분위기를 더해줄 다채로운 파티 아이템을 제공해 별도의 준비없이 손쉽게 호텔에서 프라이빗 파티캉스(파티+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풍선(블랙&핑크, 캘린더리 블랙하트), 왕관, 컬링 리본 등 다양한 파티 아이템으로 구성된 '파티팩' 1세트와 미니 컵 와인 '와인인어글라스(모스카토, 까베르네 소비뇽)' 2개를 제공한다.
서울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이용 가능하며 패키지 가격은 15만원(세금 별도)부터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호텔에서 프라이빗한 파티캉스(파티+호캉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파크 하얏트 서울 "스위스 객실서 럭셔리한 연말 모임 즐기세요"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제공)
디플로매틱 스위트 패키지는 최대 4인까지 함께 투숙 가능하다는 점이 눈여겨볼 만하다.
럭셔리한 ▲디플로매틱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연결된 디럭스 객실 1박 ▲다이닝 크레딧 30만원과 ▲코너스톤 또는 룸서비스 조식이 포함된다. 또 ▲무료 주차 서비스 (최대 2대)가 제공되고 ▲사우나, 피트니스 스튜디오, 수영장까지 꼭 필요한 혜택들을 빠짐없이 담았다.
2024년 전면 레노베이션을 완료한 디플로매틱 스위트는 호텔의 두 개뿐인 프리미엄 스위트다. 스팀 샤워, 천연 화강암으로 만들어진 대형 욕조를 갖춰 여유로운 배스 타임을 즐기며 자연 속에서 쉬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풍부한 음질을 즐길 수 있는 뱅앤올룹슨 스피커,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와인 셀러 및 인덕션이 비치된 다이닝 공간 등은 투숙 내내 럭셔리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또 전면 통유리로 이어진 거실과 다이닝 공간에서는 환상적인 도심 전경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다이닝 크레딧 30만원은 투숙 기간 중 코너스톤, 더 라운지, 더 팀버 하우스, 룸서비스 등 호텔의 모든 레스토랑과 프라이빗한 룸서비스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럭셔리 스테이케이션을 즐길 수 있는 '디플로매틱 스위트 패밀리 패키지'는 2025년 3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도착 1일 전까지 예약이 필수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스위트 룸서 즐기는 프라이빗 파티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제공)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프라이빗 파티 패키지 '파티 앳 더 스위트'(Party at the Suite)를 리뉴얼하여 선보인다.
한 해의 마지막을 소중한 이들과 함께 보다 특별하고 화려하게 맞이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패키지는 '스위트룸에서 즐기는 품격 있는 연말 파티'를 주제로 구성됐다.
이번 패키지에는 송도국제도시의 야경을 조망할 수 있는 36평형 앰버서더 스위트 1박이 포함된다. 앰버서더 스위트는 넉넉한 다이닝 공간, 프라이빗한 리빙 룸, 별도의 침실을 갖춘 객실로 가능 시 엑스트라 베드 무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이번 '파티 앳 더 스위트' 패키지에는 성인 5함께 즐길 수 있는 파티 메뉴가 인 룸 다이닝으로 준비된다. 분위기를 더할 시그니처 쁘띠 디저트 8종 세트와 생크림 케이크, 와인까지 함께 객실로 제공한다.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풍선과 가랜드가 포함된 파티 데커레이션 키트도 체크인시 받아볼 수 있다. 패키지에는 피스트 레스토랑의 조식 뷔페와 클럽 라운지 성인 2인 입장 혜택도 포함돼 있어 이브닝 칵테일을 만끽하거나 여유로운 아침 식사를 즐기며 특별한 시간을 마무리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성인 6인 기준이며 최대 10인까지 수용 가능하다. 패키지 포함 인원은 호텔 내 실내 수영장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파티 앳 더 스위트' 패키지는 오는 2025년 2월 28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가격은 100만원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