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진원, 중기부 '윈윈 아너스' 프로젝트 우수사례로 뽑혀
[서울=뉴시스] 2024년 제2차 윈윈 아너스 기념패 수여식 현장(사진=한국콘텐츠진흥원 제공) 2024.11.21.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조수원 기자 = 한국콘텐츠진흥원은 문화체육관광부 공공기관 최초로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4년 제2차 '윈윈 아너스(WIN-WIN HONORS)' 프로젝트의 우수사례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윈윈 아너스는 대·중소기업 간 함께 성장하는 동반성장 문화를 확산하고자 지난 2023년부터 중기부에서 추진 중인 동반성장 우수사례 발굴 사업이다.
중기부는 총 15개의 우수사례를 선정했으며 문체부 공공기관 중에서는 콘진원이 처음으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콘진원은 '관계부처 합동 한류마케팅 지원사업'을 통해 방송 제작사인 스튜디오S와 수출 역량이 높은 국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인증하는 '브랜드K' 기업인 누보의 협력을 성사하는 등 콘텐츠-연관산업 간 해외 동반수출 및 IP 비즈니스 사업화 모델 발굴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유현석 콘진원 원장직무대행은 "K-콘텐츠의 파급력을 우수 중소기업으로까지 확장, 한류 연관산업 전반의 동반성장을 이끈 노력을 인정받은 성과"라며 "앞으로도 콘진원은 상호 호혜적인 관점에서 다양한 산업계를 아우르는 동반성장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