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할인 행사 '블랙 위크' 진행…300여개 브랜드 참여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점포 및 커넥트현대 부산에서 진행
[서울=뉴시스] 현대백화점은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백화점과 커넥트현대 부산에서 '블랙위크'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현대백화점은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백화점과 커넥트현대 부산에서 '블랙위크'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패션·리빙·스포츠 등 3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포인트 프로모션 ▲특가 상품전 ▲점포별 대형 할인 행사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우선, 행사 기간 다양한 포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전 점 식품관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5%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해 현대식품관 슈퍼에서 10만·20만·40만원 이상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플러스포인트를 5000·1만·2만원씩 지급한다.
또 온라인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현대백화점카드로 1만원 이상 구매한 뒤 현대백화점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H포인트를 지급해 준다.
지급 금액은 1등 5만원(50명), 2등 3만원(150명), 3등 1만원(300명)이다.
부문별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자켓·맨투맨 등 패션 초특가 아이템을 선정해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장보기 특가 상품전을 선보여 다양한 신선식품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목동점·중동점 등 일부 점포에서는 대형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목동점은 본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컨템포러리 패션 대전'을 열어 보카바카·팔레트오브제이 등 여성 패션 브랜드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중동점은 5층 대행사장에서 '내셔널지오그래픽 방한대전'을 진행해 다양한 겨울 아우터 상품을 선보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