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소식]대진대, 취업 준비생 대상 이미지 컨설팅 등
[포천=뉴시스] 이미지 메이킹과 골격진단 프로그램 'Better Fit'. (사진=대진대학교 제공) 2024.11.25 [email protected]
이번 프로그램은 취업을 준비하는 여학생들에게 맞춤형 이미지 메이킹과 퍼스널 브랜딩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자들에게 경기도일자리재단에서 제공하는 맞춤형 취업 지원 정책과 서비스에 대한 안내도 이뤄져, 향후 취업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었다.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은 퍼스널컬러 진단과 골격 및 체형 분석을 통한 개인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이었다.
전문가를 통해 학생들의 신체적 특성을 바탕으로 면접 이미지 메이킹, 적합한 비즈니스 매너, 스타일링 팁 등을 제공했다.
◇포천소방서, 소방공무원 및 모범공무원 표창 수여
경기 포천소방서는 10월 '자랑스러운 소방공무원'과 '모범공무원'에 대해 표창을 수여했다고 25일 밝혔다..
'자랑스러운 소방공무원'으로는 박성근 소방장이, 모범공무원으로는 일동119안전센터 권준호 소방장, 영북119안전센터 정찬희·변한영 소방교, 내촌119안전센터 강창민 소방교, 화재예방과 이기재 소방사가 대상자로 선정됐다.
박성근 소방장은 지난 8월 하계 휴가 중 해운대구 소재 한 호텔에서 연기가 나는 것을 목격해 초기 진압에 성공한 공을 인정받았다.
권준호 소방장은 2013년 임용 이후 행정분야와 현장활동 등 여러 근무부서에서 솔선수범하고 성실하게 근무하는 등 후배 소방관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정찬희 소방교는 하트세이버 2회, 트라우마세이버 1회, 브레인세이버1회 수상 경력이 있는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구급대원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변한영 소방교는 화재 진압과 산악구조 출동 등 시민 생명 보호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이기재 소방사는 예방대책팀의 일원으로 시민안전의식과 소방안전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화재 예방 관련 시책 추진에 힘쓰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