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앵콜 콘서트…크리스마스 감성 가득
[서울=뉴시스] 가수 케이윌(K.will)이 24~25일에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2024 케이윌 앵콜 콘서트 '올 더 웨이: 크리스마스 에디션'(All The Way : Christmas Edition)을 연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2024.12.23.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서다희 인턴 기자 = 가수 케이윌(K.will)이 크리스마스 공연으로 연말을 수놓는다.
23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케이윌은 24~25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 대강당에서 2024 케이윌 앵콜 콘서트 '올 더 웨이 : 크리스마스 에디션(All The Way : Christmas Edition)'를 개최한다.
케이윌은 지난 10월 11~13일 서울에서 2024 케이윌 소극장 콘서트 '올 더 웨이(All The Way)'를 열었다.
감미로운 라이브와 히트곡들로 무대를 꽉 채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케이윌은 또 한 번의 공연으로 열기를 이어나간다. '올 더 웨이'에 더해진 '크리스마스 에디션'이라는 콘서트 타이틀에 걸맞게 팬들과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예고했다.
케이윌은 지난 서울 공연과는 또 다른 분위기의 세트리스트를 구성한다.
케이윌의 취향이 깃든 선곡과 더불어 호소력 짙은 목소리, 고음과 저음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넓은 음역대가 탄탄한 공연을 완성할 전망이다.
케이윌은 올라이브 밴드와 함께 사랑, 기쁨, 슬픔 등 다양한 감정이 담긴 무대들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든다.
또 오랜 기간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져온 대표 히트곡들과 앨범 수록곡까지 담아낸다.
케이윌은 공연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콘서트 기획부터 콘셉트까지 직접 참여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