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수능 탈출' 수험생 할인 우대 이벤트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수험생 본인과 동반 2인까지 1만5천원 초대박 특가 프로모션 진행
서울스카이, 수험생 본인 10% 할인 혜택 제공
【서울=뉴시스】김종민 기자 =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가 수험생을 위한 대박 할인 우대를 마련했다. 16일부터 이달말까지 무적 할인권 수험표만 지참하면 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수험생 본인은 1만5000원에, 동반 2인까지 2만원(1인 가격)에 자유이용권을 구입할 수 있는 ‘수능 대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알뜰하게 입장하고, 이제 제대로 수능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면 된다.
18일과 19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쥬라기 광장에서는 주사위를 던져 나오는 숫자만큼 코끼리코를 돌리고 종을 울리면 합격 초콜릿을 증정한다. 또 스타트 버튼을 누르고 ‘수능 만점’ 혹은 ‘합격’을 외친 후 버튼을 눌러 멈춘 시간이 5초면 합격 초콜릿을 제공한다.
또 18일 단 하루 저녁 8시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가든 스테이지는 힙합 스웨그와 강렬한 카리스카마가 넘치는 ‘수능탈출 힙합파티’ 무대가 펼쳐진다. Mnet(엠넷)에서 인기리에 종영한 ‘쇼미더머니 6’의 결승 진출자인 래퍼 우원재가 특유의 독특한 감성이 담긴 랩을 선보이며 수험생의 스트레스 해소를 돕는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우대 프로그램도 소개한다. 수험생 본인과 동반 2인까지 입장권을 1인당 1만5000원에 제공하는 이전에 없던 진정한 대박 프로모션이다. 수험생에게는 달콤한 초콜렛도 증정한다. 수능 준비로 지쳐 있던 마음은 650종 5만5000여마리의 국내 최다 해양생물과 함께 마치 바닷속에 있는 듯한 느낌으로 제대로 된 힐링 나들이가 될 것이다.
롯데월드타워에 위치한 국내 최대 높이를 자랑하는 전망대 서울스카이도 수험생 본인 입장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00m 높이에서 서울을 관망하며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특히 야외 전망 공간인 스카이테라스에서 만끽하는 신선한 공기는 가슴 속까지 뻥 뚫리는 시원함을 선사한다.
수능 우대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