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견본주택 17일 공개

등록 2021.12.13 15:01:56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특별공급 20일, 1순위(해당) 21일, 1순위(기타) 22일, 2순위 23일

당첨자발표 29일, 분양계약은 2022년 1월 10일부터 13일까지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조감도 *재판매 및 DB 금지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조감도 *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뉴시스] 나호용 기자 = 화성산업은 신암재정비촉진지구내(신암2구역)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견본주택을 17일 공개한다.

청약일정은 특별공급 오는 20일, 1순위(해당)는 21일, 1순위(기타)는 22일, 2순위는 23일이다.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접수를 받으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9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분양계약은 2022년 1월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진행할 예정이다.

견본주택 관람은 최근 코로나 확산방지와 관람고객 안전 등을 위해 분양홈페이지에서 사전관람 예약을 접수받아 제한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서는 분양홈페이지를 통해 사업지에 대한 입지, 배치, 환경, 평면구성 등을 자세히 볼 수 있도록 사이버 견본주택도 동시에 운영한다.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지하 3층, 지상 최고 15층에 총 1458가구다. 일반분양분은 총 952가구다. 평면구성은 전용면적 39㎡, 59㎡, 75㎡ 84㎡A, 84㎡B, 111㎡로 각각 설계됐다.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이 위치한 신암재정비촉진지구는 대구 동구 일대 76만6718㎡ 부지에 주택정비사업 6개의 재개발 사업과 1개 재건축사업이 진행 중이다. 노후 주거시설을 철거하고 동구의 도시주거환경을 개선하는 프로젝트이다.

동대구 역세권을 중심으로 8000여가구에 달하는 신흥주거타운이 형성될 예정으로, 향후 대구를 대표하는 도심 속 신주거타운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대구 대표 쇼핑문화공간인 신세계백화점이 있어 쇼핑뿐만 아니라 문화센터, 아쿠아리움, 메가박스 등 각종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고 단지 옆 파티마병원, 동구청, 평화시장, 이마트 만촌점, 현대시티 아울렛도 인접해 있어 다양한 생활의 편의를 누릴 수 있다.

신성초교를 비롯해 경북대학교와 동부도서관 등 교육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도시철도 1호선 동대구역, 동구청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로 대구 어디로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KTX·SRT 동대구역,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고속버스 등)가 가깝고 시외접근성이 좋으며 동대구로와 아양로도 인접해 있다.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84㎡A, 111㎡는 4베이, 59㎡, 75㎡는 딥&와이드 3베이 설계, 84㎡B는 알파룸이 있는 탑상형평면 등 동별 위치에 따라 각각의 평면을 특성화했다.

 세대내에서 와이파이를 통한 무선인터넷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LG유플러스와 연계한 IoT@home을 도입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했다. 이러한 시스템은 홈네트워크와도 연동, 홈네트워크를 통해서 거실조명, 가스, 난방 원격제어, 방문자 화상녹화, 지정차량 도착알림, 원터치 방범설정, 스마트폰 어플제어를 통해 보다 편리한 스마트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클린에어시스템을 적용, 초미세먼지를 99%이상 필터링 할 수 있는 헤파필터와 내부순환 공기청정기능을 추가했다.

강화된 보안시스템으로 입주민의 걱정을 덜어준다. 놀이터와 공동현관 등에는 200만화소, 지하주차장에 1200만화소 고해상도 CCTV를 적용했다. 주차유도나 차량위치인식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최하층 옥외적외선 감지기와 거실 동체감지기 등이 적용된다. 스마트폰 소지시 자동으로 지하층, 1층 공동현관문 열림, 엘리베이터 호출까지 가능한 원패스시스템을 갖췄다.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현관다기능 스위치를 통해 일괄소등, 가스차단, 엘리베이터 호출, 방범설정, 무인택배 알림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세대내와 공용부위, 지하주차장 모두 LED조명기구가 적용된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동대구역세권에 잘 갖춰진 풍부한 생활인프라와 도심공원을 끼고 있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며 “단지내 13개 테마공원을 갖춘 2021 한경주거문화대상 아파트 대상을 수상한 단지로서 또 하나의 대단지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견본주택은 대구 북구에 위치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