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전략 호러 게임 '제너레이션 좀비' 글로벌 출시
턴제 방식 서바이벌 호러 장르 게임
"다양한 카드 사용하는 전략 전투의 재미"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북미 지사인 그라비티 인터렉티브(GVI)가 모바일 신작 전략 호러 게임 '제너레이션 좀비(Generation Zombie)를 글로벌 지역에 정식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게임은 좀비 대재앙이 펼쳐진 세계에서 살아남아 인류를 승리로 이끌어야 하는 턴제 방식의 서바이벌 호러 장르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각각의 고유 능력과 장비를 갖춘 생존자들로 팀을 구성해 다양한 스테이지에서 좀비 등의 위협에 맞서 생존자를 구출할 수 있다. 각 스테이지마다 특수 액션 카드 등 여러 카드가 등장하며 자신만의 카드를 사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수행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게임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 3개 언어를 지원한다.
그라비티 인터렉티브는 게임 출시를 기념해 한 달 동안 모든 유저에게 일일 무료 뽑기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4월 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메일을 등록하면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도 보상으로 증정한다.
제임스 홍 그라비티 인터렉티브 부사장은 "클로즈베타테스트(CBT) 이후 전세계 유저분들께 받은 피드백을 반영해 더욱 좋은 퀄리티로 선보이고자 노력했다"며 "그라비티 인터렉티브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새로운 장르의 서바이벌 호러 게임"이라고 소개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