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교육청, 2024년 대구교육 정책홍보 공모전 개최
[대구=뉴시스] 대구시교육청 전경. (사진 = 뉴시스 DB) 2019.03.02. [email protected]
[대구=뉴시스] 박준 기자 = 대구시교육청은 2024년 대구교육 정책홍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대구교육 정책에 대한 학교 구성원들 및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고 학교 현장의 역동적이고 생생한 모습을 숏폼영상이나 사진으로 담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분야는 숏폼영상·사진이다.
공모 주제는 ▲저출산 시대 가족 친화적 가치 확산을 위한 교육활동 ▲미래세대의 가족 형성에 대한 긍정적 인식 함양 ▲대구교육청 및 각급 기관의 우수 정책 소개 ▲우리 학교(기관) 자랑(학교의 역사 소개, 우수교육활동, 인물, 미담 등) ▲대구교육과 관련한 흥미로운 통계, 랭킹쇼 ▲기타 대구교육과 관련된 내용 등이다.
공모 기간은 오는 9일부터 11월3일 오후 6시까지이다. 대구교육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영상·사진 파일 및 응모서류를 대구교육청 누리집에 제출하면 되며 심사 결과에 따라 분야별 최우수상 1개 작품, 우수상 3개 작품, 장려상 5개 작품, 다품상 4개 작품 등 총 13개 작품을 선정 후 시상한다.
특히 최우수상에는 교육감상과 함께 10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구교육청 누리집에 게시된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은희 교육감은 "대구교육 정책을 숏폼영상이나 사진으로 제작해 전달함으로써 교육공동체와 시민들이 대구교육을 좀 더 잘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