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식]충북대·청주시·충북교육청, 입시 박람회 협약 등
【청주=뉴시스】김재광 기자 = 충북대학교는 15일 청주시청 회의실에서 청주시, 충북도교육청과 '제1회 대학입시 생생박람회'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2017.03.15.(사진=충북대학교 제공) [email protected]
충북대학교는 15일 청주시청 회의실에서 청주시, 충북도교육청과 '제1회 대학입시 생생박람회'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승훈 시장, 김병우 교육감, 오기완 충북대 대외협력연구부 총장이 참석했다.
이들은 '제1회 대학입시 생생박람회'를 공동 개최키로 했다. 박람회는 청주시가 주관하고 충북대와 도 교육청이 공동 후원한다.
오는 5월 20일 청주 올림픽기념 국민생활관에서 열리는 박람회에는 충북대를 포함, 전국 50개 대학이 참여한다.
행사에 참석한 수험생과 학부모는 교사와 1대1 상담을 통해 대학입학정보를 안내받을 수 있다.
◇ 충북보건과학대 창업보육센터 지원사업 선정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창업보육센터는 중소기업청의 '2017 창업보육센터 건립지원 사업'에 선정돼 노후시설 개선비 9600만 원을 지원받는다고 15일 밝혔다.
창업보육센터는 생산형 공장, 연구실 등 26개 입주실을 보유하고 있다.
창업보육센터는 교육, 연구, 실험 등 창업과 생산이 원스톱으로 이뤄진다. 지난 1998년 중소기업청의 지원으로 충북에서 처음 설립됐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