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예술의전당, 20~21일 연극 '킬 미 나우' 공연
'킬 미 나우 (Kill Me Now)' 포스터
나와 가족, 그리고 삶이라는 보편적인 주제에 대한 강렬한 질문을 던지며, 성(性)과 장애, 안락사 등 민감한 이슈에 과감하게 접근하는 연극 '킬 미 나우'는 2013년 캐나다 초연 이후 미국, 영국, 한국, 체코 등에서 공연되며, 매 공연마다 수많은 이슈를 만들며 주목받았다.
특히 국내에서는 2016년 초연 당시, 인터파크 랭킹 1위, 관객평점 9.7점, 평균 객석점유율 92%라는 기록과 함께 전 회차 기립박수를 받으며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이후 초연의 성공에 힘입어 1년 만에 재공연 된 2017년 '킬 미 나우' 역시 ‘시작부터 끝까지 한 순간도 놓치고 싶지 않은 공연’, ‘감동으로 심장이 요동치는 2시간’, ‘평범한 일상의 향유가 얼마나 행복한 것인지 눈물 나게 알려주며 우리를 위로한다’ 등 수많은 관객과 언론의 호평을 받으며 다시 한 번 웰메이드 연극임을 입증했다.
오는 20일, 21일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선보이는 연극 '킬 미 나우'는 장현성, 이석준, 윤나무, 서영주, 서정연, 양소민, 임강희, 문진아, 이시훈, 김범수가 출연한다.
연극 '킬 미 나우'는 선천적 지체장애로 아빠의 보살핌을 받으며 살아왔지만 독립을 꿈꾸는 17세 소년 ‘조이’와 작가로서 자신의 삶을 포기한 채 홀로 아들을 위해 헌신하며 살아온 아버지 ‘제이크’의 삶을 그린다. 작품은 특별하지만 평범한 아빠와 아들의 이야기이자, 죽음에 대한 이야기이며, 무엇보다 ‘삶’에 대한 이야기이다.
공연문의 및 예매는 의정부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uac.or.kr) 또는 인터파크티켓(www.interpark.com 1544-1555)에서 가능하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