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한컴타운, 허니제이와 메타버스 속 깜짝 팬미팅 연다
22일 정오부터 23일 오후 10시까지 신청
[서울=뉴시스] 허니제이. (사진=홀리뱅 제공) 2021.12.22.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신귀혜 기자 = 싸이월드가 메타버스 공간 '싸이월드 한컴타운'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메타버스 공간 속 라이브 방송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스우파의 우승리더 허니제이가 싸이월드 한컴타운 스퀘어에 깜짝 등장해, 메타버스 공간에서 팬들과 크리스마스 인사를 나누는 '미리 메타버스,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허니제이는 이벤트 추첨을 통해 뽑힌 100명의 팬들과 함께 메타버스 공간을 함께 체험하며 크리스마스 인사를 나누고 팬들과 대화 시간 가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22일 정오부터 23일 오후 10시까지 '허니제이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낸다면 하고 싶은 것은?'이라는 주제로 싸이월드 홈페이지 및 홍보이미지 속의 QR코드를 통해 신청을 받아, 재치 있는 답변 중 100명을 선정해 24일 오후 6시에 싸이월드 한컴타운의 '스퀘어'에서 라이브로 2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김태훈 싸이월드 한컴타운 대표는 "싸이월드와 싸이월드 한컴타운을, 즉 SNS와 메타버스 공간을 스토리로 연결하는 새로운 플랫폼 서비스가 될 것"이라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메타버스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