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대학 입시설명회 및 컨설팅 개최…19일 청소년센터
[고성(경남)=뉴시스] 신정철 기자= 경남 고성군은 오는 19일 고성군 청소년센터“온”에서 윤윤구 EBSi 입시교육 전문가가 참석한 가운데 고성군내 예비 고1부터 고3(학교 밖 청소년 포함)까지의 청소년과 보호자를 대상으로 대학 입시설명회 및 컨설팅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사진=고성군 제공).2022.02.08.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이번 설명회에서는 윤윤구 EBSi 입시교육 전문가의 ‘전형별 입시분석 및 대입 지원 전략’을 주제로 ▲대학 입시 주요 변화 ▲입시 전형에 따른 대입 전략 ▲정시모집 대입 지원 전략 등 대학 입시 준비 방향에 대한 특강이 진행된다.
또한 특강에 참여한 청소년과 보호자에게 전문 컨설턴트와 1:1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해 정확하고 구체적인 진학 정보와 전략적 입시분석, 대비전략 수립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입시설명회를 주관하는 고성진로교육지원센터는 코로나19 확산 및 예방을 위해 99명으로 인원을 제한하며, 대신 많은 청소년과 보호자가 참여할 수 있도록 당일 고성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과 보호자는 18일까지 고성진로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백두현 고성군수는 “이번 대학 입시설명회로 급변하는 입시제도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개인 맞춤형 컨설팅 지원으로 성공적인 대입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