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소식]동천국민체육센터, 스쿼시 강습프로그램 개설 등
[울산=뉴시스] *재판매 및 DB 금지
현재 스쿼시 강습 프로그램은 오전에 한정해 운영하고 있다. 시민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직장인의 수요를 반영해 오후 스쿼시반을 개설키로 했다.
동천국민체육센터는 7월부터 신규 강좌를 포함해 오전 4회, 오후 4회 총 8개 강습반을 운영한다. 8월부터는 유휴공간을 활용해 강습 없는 시간 또는 토요일과 공휴일은 자유이용 및 일일입장을 운영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동천국민체육센터(290-7284)로 한다.
◇울산대공원 아쿠아시스 옥외 풀 개장
울산시설공단(이사장 김규덕)은 7월 2일부터 8월 18일까지 울산대공원 아쿠아시스 옥외 풀장을 개장한다고 28일 밝혔다.
[울산=뉴시스] *재판매 및 DB 금지
아쿠아시스 운영시간은 화요일부터 일요일 오전 9시~오후 6시이다. 안전하고 깨끗한 시설 운영을 위해 매주 월요일은 휴장한다.
이용요금은 성인·청소년(13세 이상)은 1만 원, 어린이(13세 이하)는 7000원이다. 실내외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수질오염·식중독 사고 등을 예방하기 위해 외부 음식물 반입을 금지한다. 미끄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실내 돗자리 사용도 못한다.
◇울산보훈지청, 2024년 모범국가보훈대상자 등 표창 전수
[울산=뉴시스] *재판매 및 DB 금지
이번 전수식에는 보훈 가족으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맡은 바 임무를 다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한 국가보훈대상자 12명에 대해 국가보훈부 장관과 각부 장관 표창 등을 전수했다.
평소 지역사회 보훈 문화 확산과 보훈 가족의 복지·생활안정 등에 기여한 대외유공인사 5명에 대해서도 국가보훈부 장관 감사패와 표창장을 전달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