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락토핏 마시는 유산균 사과' 출시…발효유
프로바이오틱스 요거트 발매
핵심균주조합 요거트에 적용
[서울=뉴시스] 종근당건강 '락토핏 마시는 유산균 사과'. (사진=종근당건강 제공) 2024.07.03.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건강기능식품 기업 종근당건강은 3일 프로바이오틱스 요거트 '락토핏 마시는 유산균 사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락토핏 마시는 유산균 사과는 지난 5월 출시한 '락토핏 마시는 유산균 오리지널'에 이은 제품이다. 유산균 요거트에 국산 사과 과즙을 넣어 요거트의 풍미와 상큼한 사과 맛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종근당건강 대표 브랜드 락토핏의 신규 라인업 제품으로, 락토핏의 핵심균주조합인 LACTO-5X를 요거트에 적용한 신바이오틱스 발효유다. LACTO-5X는 십이지장, 소장, 대장 등 각 기관에서 주로 서식하는 유산균의 비율을 찾아 적절하게 조합한 종근당건강의 기술이다.
유산균과 함께 유익균의 장내 증식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 올리고당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함유하고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마시는 락토핏 유산균 사과는 오리지널 출시 후 다양한 맛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바쁜 일상 속에서도 기호에 맞춰 쉽고 맛있게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마시는 락토핏 유산균 사과는 3일부터 전국 GS25 편의점과 GS더프레시에서 판매되고 향후 온라인몰 등으로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