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소식]군·축협, 창원NC파크서 합천황토한우 홍보 등
[합천=뉴시스] 합천군청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합천=뉴시스] 서희원 기자 = 경남 합천군과 합천축협은 최근 창원NC파크서 열린 NC다이노스 대 SSG랜더스 경기에서 합천황토한우 스포츠 마케팅 행사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행사는 NH농협 메인 스폰서데이의 일환으로 경기전 합천황토한우 육포 나눔행사를 진행했으며, 행사에는 합천군과 합천축협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경기에는 6000여명이 넘는 관중들이 운집한 가운데, 6회초 메인전광판에 합천 황토 한우 배너가 노출되었고, 합천 황토 한우와 함께하는 행운의 좌석 이벤트를 진행되어 관중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 합천 코리아 수상스키·웨이크 스포츠대회 성황리에 마무리
[합천=뉴시스] 합천군청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경남 합천군(군수 김윤철)은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개최된‘수려한 합천 코리아 수상스키·웨이크 스포츠대회’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합천군이 주최하고 대한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협회와 합천군체육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전국의 수상스키 및 웨이크보드,서프 전문선수 및 관계자 400여 명이 참가해 웨이크보드,웨이크서프,슬라롬으로 경기를 진행했다.
대회는 경남권에서 개최되는 첫 공식 수상스포츠 행사로 합천군의 우수한 자연경관과 합천댐의 물자원을 적극 활용해 추진되는 전국규모의 수상스포츠 대회라는 점에서 더 큰 주목을 주목받았다.
한편 대회 개최 장소로 선정된 대병면과 봉산면은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지역 명소로 유명하다. 대회장으로 선정된 대병 풀헤븐 워터파크와 봉산수상레저파크는 전국 수상스포츠 경기장 중에서도 손꼽히는 시설을 갖춘 곳이다.
◇ 합천군육아지원센터, 2024년 아동복지기금 공모사업 실시
[합천=뉴시스] 합천군청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경남 합천군육아지원센터(센터장 권윤숙)에서는 최근 2024년 아동복지기금 공모사업에 선정된 찾아가는 환경보호 문화공연-매직 & 샌드아트 공연을 했다고 8일 밝혔다.
본 사업은 영유아 및 아동들이 환경오염의 원인과 심각성을 인지하고, 환경보호에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를 하며, 실생활에서 책임 있게 실천하고 행동하는 환경 감수성을 높이고자 기획되었다. 이를 위해 관내 영유아 기관 및 초등학교 3학년까지의 학생 700명을 대상으로 9회 걸쳐 진행될 계획이다.
1~2회차 공연으로 합천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나레이션과 함께 환경보호에 관한 내용을 포함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샌드아트 환경보호 동화‘동물 마을이 이상해요’공연이 펼쳐져,아이들이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합천군육아지원센터는 다양한 서비스를 연중 운영하고 있으며 놀이체험실, 도서와 장난감, 돌상 및 백일상을 대여하는 어린이 도서관, 상담을 위한 ‘우리 아이 나뭇길’ 등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