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덕현 연천군수 "지속가능한 발전 위해 주요사업 속도"
민선 8기 취임 2주년 언론인 간담회 개최
[연천=뉴시스] 김덕현 경기 연천군수가 9일 오후 2시 군청 본관 3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민선 8기 취임 2주년 언론인 간담회에서 그동안의 성과와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사진=연천군 제공) 2024.07.09 [email protected]
김덕현 경기 연천군수는 9일 오후 2시 민선 8기 취임 2주년 언론인 간담회에서 "지난 2년간 수도권 전철 1호선 개통 등 교통망 구축과 함께 지역의 이미지를 제고하는 데 힘써왔다"며 "후반기에는 연천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주요 사업을 속도감 있게 추진하겠다"고 이 같이 말했다.
그는 지난 2년의 성과로 수도권 전철 1호선 및 국도 3호선 대체우회도로 개통, 방문객 200만명 돌파, 경기도소방학교 북부캠퍼스 유치, 지역 축제 활성화, 기회발전특구 지정 기반 마련 등을 꼽았다.
그러면서 후반기 주요 사업으로 국립현충원 건립, 임진강 반려동물 테마파크 및 추모관 조성, 연천BIX 그린바이오 클러스터 조성, 서울~연천 고속도로 조기 착수 등에 속도를 내겠다고 밝혔다.
김 군수는 "후반기에는 연천군의 10년, 20년 미래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는 만큼 더 큰 변화가 생길 것"이라며 "중력이산(衆力移山)의 의지로 연천군의 미래 성장 동력을 마련하고 생활인구와 정주인구를 늘리는 데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