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창원시에 온누리상품권 1억원 기부
저소득 2000가구에 전달
[창원=뉴시스] 강경국 기자 = 예경탁 경남은행장(오른쪽)과 홍남표 창원시장이 5일 창원시청 집무실에서 추석 맞이 사랑나눔 전통시장 상품권 전달식을 갖고 있다. (사진=창원시청 제공). 2024.09.05.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기부된 온누리상품권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저소득 가정 2000가구에 전달된다.
이 외에도 BNK경남은행은 배려와 상생의 공동체를 만들고자 경남은행 사랑나눔재단을 설립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설 명절 복꾸러미, 여름 쿨매트 등 성금·품을 기부해 이웃사랑 나눔 실천에 참여했다.
[창원=뉴시스] 강경국 기자 = 예경탁 경남은행장과 홍남표 창원시장이 5일 창원시청 집무실에서 추석 맞이 사랑나눔 전통시장 상품권 전달식을 갖고 있다. (사진=창원시청 제공). 2024.09.05.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홍남표 시장은 "매년 한가위 풍성함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고자 통 큰 기부를 해주시는 경남은행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뜻 깊게 마련된 상품권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해 훈훈하고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