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 풍향계] "K뷰티부터 명품 패션까지" 이번 주말, 성수·명동·용산 가볼까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레티놀 팝업 선봬
"디즈니 만나자" 명동서 '픽사' 팝업스토어
아이파크몰x신세계팩토리스토어와 대형 팝업
[서울=뉴시스] 아이오페 성수 팝업스토어(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다양한 테마의 팝업스토어가 주말까지 이어지며 고객 잡기에 나선 모습이다.
성수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를, 명동에서는 픽사 캐릭터와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용산에서는 구찌, 보테가베네타 등 유명 명품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대형 팝업도 개최된다.
"레티놀 베스트셀러 제품을 한눈에" 아이오페 팝업스토어
이번 팝업 스토어는 '파인드 마이 레티놀(FIND MY RETINOL)'이라는 콘셉트다.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 레티놀 엑스퍼트 0.1%·0.3% 링클 코렉터 등 베스트셀러 레티놀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는 총 4개의 체험존으로 구성했다.
특히, 팝업 스토어를 대표하는 '마이 레티놀 레시피 존'에서는 키오스크 문진을 통해 자신의 피부 고민과 라이프 스타일을 전문적으로 분석할 수 있다.
AI(인공지능) 피부진단 솔루션으로 현재의 피부 상태를 체크하면, 자신에게 맞는 레티놀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솔루션 참여자에게는 제품 키트를 증정한다.
"디즈니·픽사 캐릭터 총집합" 롯데免, 나우인명동 팝업스토어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롯데면세점이 서울 명동에 위치한 나우인명동에 '픽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매장은 오는 12월 10일까지 진행된다.
롯데면세점과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디즈니코리아) 및 디즈니코리아의 공식 라이센스 스토어인 스모어마켓과의 협업으로 기획된 이번 팝업에서는 ▲토이 스토리 ▲인사이드 아웃 ▲몬스터 주식회사 등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속 인기 캐릭터 상품을 선보인다.
각종 포스터부터 인형, 메디힐의 '디즈니픽사 에디션' 마스크팩과 패드 등 1천여 종의 다채로운 캐릭터 상품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 팝업매장은 디즈니·픽사의 복슬복슬한 털뭉치 캐릭터를 테마로 꾸며졌다.
실물 크기의 피규어를 전시하는 등 매장 곳곳에 포토존과 휴게공간을 마련해 고객 체험 요소를 강화했다.
伊 패션브랜드 모스키노(MOSCHINO), 24FW 컬렉션 팝업 개최
[서울=뉴시스] 모스키노 팝업스토어(사진=모스키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모스키노(Moschino)가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탈리아의 가을 감성을 연출한 팝업스토어는 오는 30일까지 열린다.
팝업 현장에서는 2024FW(가을·겨울) 컬렉션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타이 미 백(TIE ME Bag)'도 만날 수 있다.
타이 미 백은 탈부착 가능한 벨트로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가방으로 구조적 요소와 부드러움을 절묘하게 조화한 것이 특징이다.
모스키노는 이번 팝업을 시작으로 타이 미 백의 다양한 컬러와 재질을 선보일 계획이다.
구찌·펜디 최대 50% 할인가에, HDC아이파크몰 대규모 팝업
[서울=뉴시스] HDC아이파크몰이 신세계백화점의 이월상품 할인 매장인 신세계 팩토리스토어와 손잡고 3300㎡(약 1000평) 규모 대형 팝업 행사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사진=HDC아이파크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HDC아이파크몰이 신세계백화점의 이월상품 할인 매장인 신세계 팩토리스토어와 손잡고 3300㎡(약 1000평) 규모 대형 팝업 행사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아이파크몰 용산점 리빙파크 3층 이벤트홀에서 다음달 1일부터 오는 11월 10일까지 총 41일간 진행한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신세계백화점의 안목으로 큐레이팅한 국내외 160여개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90% 할인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병행수입·빈티지 럭셔리 컬렉션에서 ▲구찌 ▲펜디 ▲보테가베네타 가방과 지갑을 10~50% 할인 판매한다.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보니타하우스에서는 ▲디앤디 ▲후첸로이터 ▲자크라디 등을 60% 할인해 특가 판매 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