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소식]기장 칠암항 야구·갈매기·붕장어 조형등대 포토존 등
[부산=뉴시스] 26일 부산 기장군 칠암항에 설치된 조형등대 포토존 (사진=부산지방해양수산청 제공) 2024.11.26.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김민지 기자 = 부산지방해양수산청은 기장군 칠암항에 야구와 갈매기, 붕장어 모양을 한 조형 등대 포토존을 설치했다고 26일 밝혔다.
부산해수청은 세 가지 모양으로 조형화한 등대를 벤치로 형상화하고 바닥을 파도 모형의 입체 형식으로 표현했다.
앞서 부산해수청은 이번 포토존 설치 외에도 총 17기의 조형 등대 및 특색있는 등대를 설치·운영하고 있다.
[부산=뉴시스] 26일 한국해양진흥공사 본사에서 안병길 사장(왼쪽)과 전국사무금융서비스노동조합 한국해양진흥공사지부 김정훈 지부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한국해양진흥공사 제공) 2024.11.26.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한국해양진흥공사, 노사관계 우수기업 인증 획득
한국해양진흥공사는 26일 노사 상생을 위한 노력과 미래지향적 노사관계를 구축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노사관계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노사관계 우수기업 인증은 한국경영인증원이 상생과 협력의 노사관계를 형성한 조직을 인증하는 제도로 노사대표자 인터뷰와 전 직원 설문조사 등을 통한 노사 대표 리더십, 노사관계 성숙도, 노사관계 성과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기업 인증 여부를 결정한다.
공사는 기존의 노사협의회에서 나아가 청년이사회를 통한 청년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소통 강화를 위한 교육과 워크숍 등을 개최하며 노사 공감대를 형성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