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송기윤 증평군수 후보 "3000억원 투자유치했다"

등록 2022.05.29 17:12:07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증평=뉴시스] 강신욱 기자 = 국민의힘 송기윤(왼쪽) 충북 증평군수 후보가 28일 국내 신발 제조기업 바이네르 김원길 대표와 증평공장 신축 이전을 약속하는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있다. (사진=송기윤 후보 캠프 제공) 2022.05.2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증평=뉴시스] 강신욱 기자 = 국민의힘 송기윤(왼쪽) 충북 증평군수 후보가 28일 국내 신발 제조기업 바이네르 김원길 대표와 증평공장 신축 이전을 약속하는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있다. (사진=송기윤 후보 캠프 제공) 2022.05.29.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증평=뉴시스] 강신욱 기자 = 국민의힘 송기윤 충북 증평군수 후보 측은 "3000억원대 투자유치에 성공했다"고 29일 밝혔다.

송 후보는 이날 오후 증평새마을금고 앞에서 열린 합동유세에서 "기업을 유치해서 고용 창출과 인구를 유입하고 세수를 늘리겠다"며 "어제 서울에서 국내 유명 신발 제조기업 바이네르가 공장을 동남아에 신축하기로 했던 계획을 바꿔 증평으로 이전하겠다고 약속했다"고 말했다.

이어 "공약에 발표한 증평군 1조원 투자유치는 어제부터 물꼬를 터서 코앞으로 다가오고 있다. 증평군민은 잘살 수 있다"고 강조했다.
 
송 후보 측에 따르면 전날 오후 국내 신발 제조업체 바이네르 김원길 대표와 송 후보가 증평공장 신축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증평=뉴시스] 강신욱 기자 = 29일 충북 증평새마을금고 앞에서 열린 국민의힘 합동유세에서 송기윤 증평군수 후보가 지난 경선에서 경쟁을 벌였던 엄대섭 증평새마을금고 이사장, 우종한 증평군의원과 손을 맞들고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 2022.05.29. ksw64@newsis.com

[증평=뉴시스] 강신욱 기자 = 29일 충북 증평새마을금고 앞에서 열린 국민의힘 합동유세에서 송기윤 증평군수 후보가 지난 경선에서 경쟁을 벌였던 엄대섭 증평새마을금고 이사장, 우종한 증평군의원과 손을 맞들고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 2022.05.29. [email protected]

송 후보 측은 "바이네르가 증평에 공장을 순차적으로 신축하고 1000여 명의 고용 창출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 후보는 "이번 선거 당락과 관계없이 바이네르가 안정적으로 증평에 정착하도록 다각적인 지원 방안을 마련하겠다. 지역경제 발전의 원동력이 되는 유망기업을 유치해 공약을 입증하겠다"고 밝혔다.

증평에 투자유치를 약속한 바이네르는 1994년 창립해 백화점·할인점 등 전국 70개 매장에서 남성화와 여성화, 골프화 등 신발 200여 종을 생산·판매한다.

지난 14일 윤석열 대통령이 부인 김건희 여사와 함께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한 바이네르 컴포트화는 품절되는 인기를 끌었다.
[증평=뉴시스] 강신욱 기자 = 29일 충북 증평새마을금고 앞에서 열린 국민의힘 합동유세에서 나경원 전 의원이 송기윤 증평군후 후보와 손을 맞들어 6·1 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 2022.05.29. ksw64@newsis.com

[증평=뉴시스] 강신욱 기자 = 29일 충북 증평새마을금고 앞에서 열린 국민의힘 합동유세에서 나경원 전 의원이 송기윤 증평군후 후보와 손을 맞들어 6·1 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 2022.05.29. [email protected]

한편 이날 합동유세에서는 송 후보와 경선 경쟁을 벌였던 엄대섭 증평새마을금고 이사장과 우종한 증평군의원이 지원유세에 나서 원팀을 구성했다.

이어 나경원 전 원내대표가 연단에 올라 "행정은 창의적으로 해야 한다. 송 후보는 대중예술인으로서 창의적으로 작업을 했고 튼튼한 네트워크가 있다"며 "대선에서 애쓴 송 후보가 당선하면 예산을 많이 가져올 수 있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도 정동남·김창숙·선우용여씨 등 송 후보와 친분이 있는 연예인들이 지원유세에 나섰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