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소식] 대한적십자사, 자가격리 구호품세트 지원 등
[청주=뉴시스] 조성현 기자 =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는 30일 지역 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자가격리자를 위한 구호품세트를 긴급 지원했다. (사진=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 제공) [email protected]
[청주=뉴시스] 조성현 기자 =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는 30일 지역 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자가격리자를 위한 구호품세트를 긴급 지원했다.
충북 적십자사는 이날 청주와 제천, 충주에 각각 긴급구호세트 400개, 500개, 300개 총 4200만원 상당의 구호물품을 지원했다.
구호품세트는 3만5000원 상당의 방역물품 및 비상식량으로 구성돼 있다.
[청주=뉴시스] 조성현 기자 = 안상우·김묘정 부부는 3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북지역본부를 찾아 자녀 안수혁 군의 생일을 기념한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북지역본부 제공) [email protected]
◇안수혁 군 세 번째 생일맞이 기부
충북 청주에 사는 안상우·김묘정 부부는 3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충북지역본부에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2018년 아들(안수혁)의 첫 번째 돌을 기념해 시작한 따뜻한 나눔 실천은 올해로 세 번째다.
안 씨 부부는 2018년 아들의 첫돌을 기념해 추운 겨울을 힘겹게 나는 지역 내 어린이를 위한 난방비 300만원을 기부하기도 했다.
안 씨 부부의 이번 후원금은 도내 저소득 가정 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