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소식]경남차세대경영자협의회 리더십분과, 기부금 전달 등
경남차세대경영자협의회 리더십분과 기부금 전달식 *재판매 및 DB 금지
경남차세대경영자협의회(회장 박중협)는 2021년 12월에 출범한 경남지역 2세 경영인이 장수기업 육성을 위한 활동을 하는 단체이다.
기업승계의 가치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조직 내에 사회공헌, 리더십, 제도개선 등 3개 분과위원회를 설치하고 지역사회에 대한 사회적 책임 실천, 기업가정신 제고, 기업승계 관련 제도 개선 등 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경남차세대경영자협의회 조경아 부회장은 ㈜디엠테크놀러지(대표 조창제) 과장이며, 해당 기업은 2021·2022년 기빙클럽에 동참하고 있다.
또한 2021년부터 씀씀이가 바른기업으로 위기가정을 위한 정기후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그동안 나눔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작년 5월 대한적십자사 회원유공장 명예장을 수여받기도 했다.
◇경남도 내 기업 3곳, 경남적십자사에 기부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회장 박희순)는 경남적십자사에서 2024년도 기빙클럽 35~37호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경남도 내 기업 3곳, 경남적십자사에 기부 *재판매 및 DB 금지
㈜리지건설(대표이사 김정희)은 창원시에 위치한 인테리어·리모델링·창호공사를 영위하는 기업이다. 해당 기업은 2021년부터 기빙클럽에 동참하고 있으며, 2020년부터 소외계층을 위한 월 정기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그동안 나눔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2023년 대한적십자사 회원유공장 은장을 수여받았으며, 김정희 대표이사는 경남여성봉사특별자문위원으로 지역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케이피아이공조(대표이사 황서희)는 창원시 의창구에 위치한 산업용 기계 및 장비 도매업을 영위하는 기업이다. 해당기업은 2020년 8월 합천 수해 지원을 위한 300만 원을 기부했으며, 2023년 기빙클럽에도 동참해 위기가정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그동안 나눔 실천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2021년 회원유공장 은장을 수여받았다.
㈜정우엠에스(대표이사 이명자)는 김해시에 위치한 금속 절삭기계 제조업을 영위하는 기업이다. 해당 기업은 2021년부터 기빙클럽에 참여하고 있으며, 같은 해 씀씀이가 바른기업에 동참해 위기가정을 위한 정기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작년 5월 튀르키예 지진 성금을 전달하는 등 나눔에 앞장서고 있으며 2022년 회원유공장 금장을 수여받았다.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