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야인 이즈 백', 킹두한→다듀 개코·코쿤까지

등록 2021.06.07 14:15:4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NEW 킹두한 크루. (사진 =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제공) 2021.06.0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NEW 킹두한 크루. (사진 =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제공) 2021.06.07.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성유민 인턴 기자 = '킹두한' 유니버스에 흠뻑 빠진 안재모와 동료들의 좌충우돌 해프닝으로 웃음을 전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야인 이즈 백'이 새로운 킹두한 크루의 합류를 알리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킹두한의 상징인 중절모와 함께 시작되는 해당 영상에서는 킹두한은 물론 '쌍칼' 박준규, '문영철' 장세진 등 과거 드라마 속 킹두한의 든든한 동료들이 함께 등장해 2021년 버전의 새로운 활약을 기대케 한다.

특히 이들은 머그샷 콘셉트의 영상 속에서 반항기 넘치는 눈빛과 포즈를 선보이고 있음은 물론, 각기 참신한 죄목이 적힌 이름표를 들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근엄한 표정의 킹두한은 '여심저격죄'라는 죄목을 들고 있어, 드라마를 통해 훈훈한 비주얼과 강렬한 매력으로 수많은 여심을 울렸던 과거를 다시금 떠올리게 한다.

'쌍칼'은 종로 일대에서 식칼을 판매하며 일명 '장미쌍칼'로 개명을 한 가운데, '화려한 변신은 무죄'라는 죄목을 들고 있어 그의 유쾌한 변신이 웃음을 자아낸다. '주먹이 울 죄'라는 죄목을 든 문영철은 킹두한의 오른팔로서 예나 지금이나 강력한 전투력을 지닌 동료로 대활약을 기대케 한다. 또한 유튜브 '킹두한TV'의 프로듀서와 조연출로 활약하며, 킹두한과 차진 티키타카를 선보이고 있는 이진호와 이현석은 각각 '웃음저격죄', '눈치없죄'라는 죄목을 든 채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시선을 끌고 있다.

새롭게 킹두한 크루에 합류한 멤버들 역시 눈길을 사로잡는다. 국민 힙합 그룹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는 드라마 속 킹두한의 찐친 캐릭터인 '개코'처럼 코 옆의 왕 점과 베레모, 빨간 양복까지 갖추고 있어, 시청자들에게 "형이 왜 거기서 나와", "이왜진(이게 왜 진짜)?"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점점 스며든 죄'라는 죄목을 들고 태연한 표정으로 킹두한 크루 사이에 자연스럽게 자리잡은 그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지난 6일 공개된 에피소드에서 종로 일대를 누비던 킹두한이 개코와 꼭 닮은 뒷모습의 그를 발견하고 깜짝 놀랐던 터라,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킹두한 크루의 개코로 변모하기까지 과연 어떤 사연이 있었을지 '야인 이즈 백'을 통해 밝혀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개코와 함께 등장한 새로운 킹두한 크루 멤버는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1020세대의 지지를 받고 있는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발히 활약 중인 그가 킹두한 크루에 어떻게 합류하게 된 것인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특히 그의 이름표에는 '비트 쪼갠 죄'라는 죄목이 적혀 있어, 킹두한TV를 위한 2021년 버전의 OST가 코드 쿤스트의 손에서 탄생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펼쳐지고 있다.

2021년에 적응해 가는 킹두한의 이야기로 시작한 '야인 이즈 백'이 그와 뜻을 함께했던 야인들은 물론 새로운 멤버들의 영입까지 예고하며 화제를 낳고 있는 가운데, 상상 이상의 스케일을 선보이고 있는 킹두한 유니버스가 앞으로 어디까지 더 확장될지 각종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킹두한의 활약상 속 짠내 가득 에피소드를 담은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야인 이즈 백'은 각 15분 내외로 제작되며, 매주 목/일요일 오후 8시에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또한 이진호 등 킹두한 크루가 담아내는 킹두한의 활약에 대한 부가 영상들도 유튜브 채널 '킹두한TV'를 통해 상시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