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is

  •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환절기 건조주의보…피부 속부터 보습 채운다

등록 2021.10.20 03:00: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환절기에는 피부가 푸석해져 보습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다. 차가운 바람과 미세먼지, 이물질 등 외부 자극으로 피부 장벽이 무너져 피부가 민감해지기 쉽다. 이를 방치하면 피부 갈라짐, 당김 현상 등으로 이어져 피부 수분 회복력을 상실할 수 있다. 민감한 피부일수록 보습은 물론 본연의 힘을 되찾기 위해 피부 장벽까지 케어해야 한다.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로션'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고보습 제품이다.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포뮬러를 적용했다.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자극 없이 촉촉한 보습 보호막을 형성한다. 가을철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익스트림 크림은 특허 받은 오메가 세라마이드가 외부환경에 의해 예민해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만든다. 피부 겉과 속 모두 꽉 찬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피부 유익균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바이옴 펩타이드와 자작나무에서 유래한 보습 성분인 아쿠아씰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든다. 인체 적용시험에서 피부 3중 보습 개선(속·겉보습, 경표피 수분 손실량) 효과를 입증했다. 사용 전 대비 하루 만에 2배 빠른 피부장벽 개선율을 검증했다.

익스트림 로션은 익스트림 크림의 장벽 강화 성분을 그대로 담았다. 특허 받은 독자 개발 트리플 세라마이드가 무너진 피부 속 공간을 촘촘히 메운다. 판테놀 성분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엑토인과 아쿠아씰 성분이 수분 보유력을 높인다. 수분 손실을 막아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한다.

환절기에는 빠른 진정과 촉촉한 보습효과를 동시에 갖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메디뷰티 에스트라 '에이시카 스트레스 릴리프 크림 에센스'는 크림을 에센스로 녹여 만든 액상형으로 흡수력이 빠르다. 마데카소사이드 등 시카 성분 대비 2배 강한 에이시카만의 복합체를 함유한다. 갑자기 민감해진 피부 케어에 효과적이다. 피부과·알러지·민감 피부 첩포 테스트를 완료했다. 향료, 색소 등 9가지 유해 성분을 제외한 저자극 제품이다.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손바닥 면 전체를 사용해 지긋이 누르며 흡수시키면 된다.

피지오겔 'DMT크림 마스크'는 대표 제품인 'DMT 크림'의 기술인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를 적용했다. 수분 손실을 막고 피부를 보호한다. 환절기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생기 있게 가꿔주는 마스크다. 피부 장벽을 강화하며, 깊은 보습 효과도 느낄 수 있다. 목화 씨앗 안쪽의 여린 솜털로 만들어 부드럽다. 피부 자극이 적고 촘촘하게 얼굴에 밀착한다.

자극에 취약한 피부일수록 피부 탄력이 쉽게 떨어지는 만큼,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만들어야 한다. 라로슈포제 '히알루 B5 세럼'은 고·저분자 듀얼 히알루론산 성분이 집중적으로 수분을 보충해 피부 윤기와 탄력을 개선한다. 고농축 마데카소사이드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비타민 B5가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파라벤, 인공향 등 피부에 부담이 될 수 있는 성분을 제외했다. 알러지·논코메도제닉 테스트 등을 완료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많이 본 기사

이 시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