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포링'으로 '설악 워터피아' 장식

등록 2024.04.24 15:11:24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라그나로크 IP 활용한 '포링 인 워터피아' 콜라보

여름 바캉스 콘셉트로 4월27일~10월13일 진행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포링'으로 '설악 워터피아' 장식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한화리조트 설악 워터피아와 제휴를 맺고 ‘포링 인 워터피아(in waterpia)’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포링 인 워터피아는 4월 27일부터 10월 13일까지 약 6개월간 속초에 위치한 한화리조트 설악 워터피아에서 진행한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바캉스 테마의 워터파크 체험 기회 제공을 통한 라그나로크 IP(지식재산권) 홍보 및 브랜드 이미지 강화 차원에서 이번 제휴를 기획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라그나로크 몬스터즈와 즐기는 여름 바캉스를 콘셉트로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다양한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조형물과 포토존을 만나볼 수 있다. 설악 워터피아 내 스파동, 아쿠아동, 야외 지역 등 유동인구가 많은 곳을 중심으로 라그나로크 IP 조형물을 비치해 동선에 따라 자연스러운 체험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입구에는 포링 조형물을 배치해 입장할 때부터 라그나로크 특유의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만들었다. 실내 파도 풀장은 아이들에게 친근감을 줄 수 있는 캐릭터 배너, 키 높이 스티커 등으로 장식했으며 파도풀 단상에는 라그나로크 브랜드명과 포링 인 워터피아 현수막을 설치해 브랜드 노출 효과를 높였다.

야외 놀이 공간인 익스트림 존은 포토 스팟으로 꾸몄다. 익스트림 존 입구와 대형 야외 파도풀 샤크웨이브 주변에서 대형 포링 에어 조형물과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캐릭터 포토존을 만날 수 있다. 야외 어드벤처 아일랜드 토렌트리버에서는 라그나로크 몬스터즈가 그려진 튜브를 타고 스릴 넘치는 급류도 즐길 수 있다.

그라비티는 설악 워터피아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제작한 데스크매트, 수건, 스티커 등 다양한 굿즈를 이벤트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포링이 보러 설악 워터피아 가자’ 응모하기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설악 워터피아 통합 무료 이용권, 50% 할인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라그나로크 IP 게임에서는 오프라인과 인게임을 연계해 이벤트 참여 시 라그나로크 캐릭터 튜브 코스튬, 설악 워터피아 이용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 이벤트, 그라비티 유튜브 라이브 방송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박진온 그라비티 IP 사업 PM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라그나로크 IP의 첫 워터파크 제휴로 여름 및 휴가 시즌에 맞춰 유저분들께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며 "4월부터 오는 10월까지 장기간에 걸쳐 진행하는 만큼 라그나로크 캐릭터로 꾸며진 워터피아에 방문해 휴가도 즐기고 다양한 이벤트 선물도 받아 가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