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했던 연애 같다"...'환승연애' 유튜브 공개하자 100만뷰
[서울=뉴시스] 환승연애 메인 포스터 (사진= 티빙 제공) 2021.07.08. [email protected]
지난 25일 첫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모여 지나간 사랑을 되짚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 나가는 모습을 그린 리얼리티 예능이다. 사이먼 도미닉, 이용진, 김예원, 유라가 '환승연애'의 패널로 출연한다. 사람의 진심을 담으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했던 '윤식당'과 '삼시세끼' 제작진이 만들어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환승연애' 측은 1화 에피소드 '헤어진 연인과 한집에서 살 수 있습니까?'의 풀버전을 무료로 공개, 현재 유튜브 채널 TVING에서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1화 무료 공개 후 2화부터 유입자가 폭발적으로 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첫 공개 이후 볼수록 빠져드는 마성의 매력으로 호평을 한몸에 받으며 새로운 형태의 연애 리얼리티의 성공적인 첫 출발을 알린 ‘환승연애’ 측은 1화 에피소드 ‘헤어진 연인과 한집에서 살 수 있습니까?’ 풀 버전을 무료로 공개, 현재 유튜브 채널 TVING에서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1화 무료 공개 후 2화부터 유입자가 폭발적으로 늘었다는 전언이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띵작이다", "과몰입하기 딱 좋은 프로그램이라 입소문 제대로 나면 반응 올 거 같다", “보면 볼수록 내 전 연애를 돌아보게 된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오는 10일 밤 10시 30분부터는 tvN에서 '환승연애 HOT CLIP 설레는 순간'이라는 이름으로 클립 편성을 시작해 더 많은 시청자들과 만나게 된다.
'환승연애' 3화는 9일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