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메트로 텀블러·푸드자 출시…디자인·편의성 강화
[서울=뉴시스] 락앤락 메트로 텀블러·푸드자. (사진=락앤락 제공) 2021.09.23. [email protected]
23일 락앤락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메트로 엣지 텀블러'와 '메트로 푸드자'다.
메트로 엣지 텀블러는 아이보리와 네이비, 다크 그린의 짙고 선명한 바디 컬러, 입수구와 바닥의 메탈 컬러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몸체와 캡 사이에 커브를 적용해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한다.
뚜껑에는 탈부착할 수 있는 스트랩이 있다. 입수구에 이중 캡이 있어 얼음을 넣을 때는 넓은 입구(6㎝)로, 마실 때는 좁은 입구(4.5㎝)로 활용할 수 있다. 얼음이 쏟아지는 것을 방지하는 일명 아이스 프로텍터(Ice-Protector)도 마련됐다.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스틸 304 소재로 위생적이다. 470㎖와 620㎖의 두 가지 용량으로 구성됐다. 메트로 엣지 텀블러는 iF 디자인 어워드(2021년)를 수상했다.
메트로 푸드자는 간편한 식사나 보온 이유식 등에 좋은 제품이다. 메트로 고유의 현대적 디자인을 기본으로 따뜻한 니트 소재의 커버를 세트로 구성했다.
간편하게 한 끼를 담기 좋은 300㎖ 용량이다. 8.5㎝의 넓은 입구로 음식을 담거나 식사할 때 편하고 세척도 수월하다. 음식물이 닿는 내병에는 의료용으로 활용되는 최고급 스테인리스(STS316L) 소재가 사용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