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라이브커머스 '야놀자라이브' 오픈…여가상품 할인 판매
5일 오후 7시 첫방…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등 최대 82% 할인
첫 방송 기념, 방송 중 상품 구매 50명에 1만원 리워드 제공
[서울=뉴시스]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라이브 커머스 전용 카테고리 '야놀자라이브'를 오픈했다. 5일 오후 7시 진행되는 첫 방송에서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패키지 5종을 최대 82% 할인가로 판매한다. (사진=야놀자 제공)
야놀자는 보다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야놀자라이브를 신설했다고 강조했다. 야놀자라이브는 신규 카테고리를 통해 매주 금요일 오후 7시마다 생방송을 진행하고, 호텔·레저·모바일교환권 등 다양한 여가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특히 야놀자는 방송 중에만 구매 가능한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고, 실시간 소통을 위한 채팅 기능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오후 7시에 진행되는 야놀자라이브 첫 방송은 인기 특급호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패키지 5종을 최대 82% 할인가로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 중 최초로 조식·애프터눈 티 등 클럽 라운지 혜택을 퐇마한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첫 방송을 기념해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한 5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하고 실시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기프티콘도 지급한다.
조성문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야놀자라이브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생생한 여가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특색 있고 합리적인 상품으로 여가의 즐거움을 전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여행을 위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행 슈퍼앱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