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열애에 中·日도 '들썩'…애인은 1세 연상 英 배우?(종합)
[뉴욕=AP/뉴시스] 배우 송중기가 2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의 힐튼 미드타운에서 열린 제50회 인터내셔널 에미상 시상식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22.11.22.
26일 스포치호치 등 일본 언론은 국내 언론을 인용해 송중기 소속사가 송중기가 한 여성에게 호감을 갖고 교제를 계속하고 있다고 인정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이 지인의 소개로 작년에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면서 송중기가 해외 스케줄 등에도 연인을 동반하는 등 교제를 숨기는 기색이 없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송중기가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함께 출연했던 인기 배우 송혜교와 2017년 10월 결혼했고 2019년 6월 이혼한 사실도 전했다.
송중기가 중화권에서도 인기가 높은 만큼 현지에서도 관심이 컸다. 중국 시나연예 등이 송중기의 열애 이슈를 보도했다.
일본과 중국 누리꾼들은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보자", "국제 연애라니, 응원한다" 등이라고 반응했다. "혜교의 전 남편은 행복을 찾아가고 있으니 혜교도 운명의 사람을 만나기를"이라며 송혜교를 향한 응원도 이어졌다.
[서울=뉴시스]
하이지음이 정확한 확인을 해주지 않자 사운더스와 관련 오히려 각종 추측과 소문이 나돌고 있다. 송중기가 지난해 tvN '빈센조'에서 연기했던 빈센조 카사노가 극 중 이탈리아 보코니 대학교를 졸업했는데 손더스가 실제 해당 대학교 졸업생이라며 송중기가 '빈센조' 출연 당시 이탈리아어를 배우면서 그와 인연을 맺은 것이 아니냐는 주장도 나왔다. 영국인 아버지와 콜롬비아인 어머니를 둔 손더스는 영국 런던 태생으로 이탈리아에서 어린 시절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송중기는 지난 25일 종영한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주연 '진도준' 역할로 열연했다. 이 드라마는 최종 시청률(닐슨 코리아 집계) 26.9%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