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 커피머신 '뉴 E8' 새옷 입었다…신규색상 2종 출시
크롬과 피아노 화이트 선보여
[서울=뉴시스] 유라 전자동 커피머신 '뉴(NEW) E8'. 왼쪽부터 블랙, 크롬, 피아노 화이트 색상. (사진=유라 제공) 2023.06.12. [email protected]
새롭게 선보이는 색상은 '크롬'과 '피아노 화이트'다. 크롬은 프리미엄 크롬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피아노 화이트는 모던함이 돋보인다. 여기에 부드러운 곡선과 빗살무늬 패턴 물탱크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유라만의 독자적인 브루잉 기술력을 적용해 가정에서도 미국 스페셜티커피협회(SCA)의 기준에 적합한 최적의 커피 수율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온수와 에스프레소를 별도로 추출하는 '원터치 바이패스' 기술로 끝 맛까지 깔끔한 아메리카노의 풍미를 자랑한다.
에스프레소부터 밀크 베리에이션 커피까지 최대 17가지 스페셜티 커피 메뉴를 구현한다. 커피 농도·온도, 커피·온수 추출량 조절, 밀크폼 추출 시간 등 다양한 설정으로 나만의 커피 레시피를 완성할 수 있다.
NEW E8의 신규 색상 제품은 네이버 쇼핑 신상 위크에서 첫 판매된다. 18일까지 15% 할인가에 선보인다. 15일 오전 11시 열리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5% 추가 할인 혜택도 받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