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소식] 북구청 사격팀, 전국대회 메달 획득 등
울산시 북구청 사격팀은 제17회 대통령경호처장기 전국사격대회에서 트랩 단체전 은메달과 더블트랩 개인전 동메달을 획득했다.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 박수지 기자 = 울산시 북구청 사격팀이 제17회 대통령경호처장기 전국사격대회에서 트랩 단체전 은메달과 더블트랩 개인전 동메달을 획득했다.
15일 북구에 따르면 북구청 사격팀은 지난 10일부터 14일까지 대구국제사격장에서 열린 대회에 참가했다.
이번 대회에서 박종하·김덕훈·김수영·박진영이 338점을 획득해 트랩 단체전에서 은메달을 획득했다.
더블트랩 개인전에서 박종하가 125점을 기록하며 동메달을 차지했다.
한편 북구청 사격부는 다음달 전라남도국제사격장에서 열리는 제54회 봉황기 전국사격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북구, 7월 정기분 재산세 258억원 부과
이번에 부과된 재산세는 부동산 공시가격 하락 등으로 지난해에 비해 3억원(1.2%) 가량 감소했다.
이는 부동산 공시가격이 전년 대비 공동주택은 1.32%, 개별주택은 0.68%가 각각 하락한 수치다.
1주택자의 세부담 완화를 위해 한시적으로 낮췄던 재산세 공정시장가액비율을 올해까지 연장 적용함에 따른 것으로 보인다.
주택분 재산세는 연세액을 7월과 9월에 절반씩 나눠 부과된다.
20만원 이하는 7월에 전체 세액이 부과된다.
7월 정기분 재산세 납부기한은 16일부터 31일까지다.
전 금융기관에 직접 또는 CD/ATM기를 통해 납부하거나, ARS(142211), 가상계좌, 인터넷(위택스/인터넷지로) 및 모바일(스마트위택스·카카오·네이버/페이코)을 통한 납부도 가능하다.
납부기한이 지나면 3%의 가산금이 부과되므로 납부기한을 지켜 납부해야 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